티스토리 뷰

스타

원진아 나이 영화배우☞

Latte_papa 2017. 12. 6. 17:04

영화배우 원진아 나이 예상?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 영화배우 원진아가 출연을 하게 되면서 '배우 원진아'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하지만 아래와 같이 프로필은 너무도 간략하게 나와 배우 원진아에 대한 정보를 찾기가 너무 어려운데요. 


심지어 전 농구선수 원진아(1984년생, 나이 35살)가 동명이인으로 있어 정보가 겹치고 있습니다.


[동명이인 전 농구선수 원진아]


이에 따라 많은 포털사이트에 '원진아'를 검색하면 '원진아 나이' '영화배우 원진아 나이'에 대한 연관검색어가 달리고 있지만 정확히 나이가 몇살인지에 대한 내용은 검색하기 어려웠습니다. 



원진아의 소속사가 유본컴퍼니라는 것만 나와있네요.


하지만, 몇번의 구글을 검색해보면 아래와 같은 덧글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역시 정확한 정보전달은 안되지만 추측글들의 결론을 말씀드리면 네티즌들이 예상하는 원진아의 나이는 1988년생, 즉 현재의 30살 아래로 보고 있으며 89년생이다, 91연생이다 많은 이견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원진아의 나이에 대해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그녀의 동안 외모도 한 몫하겠지만, 12월 방영 예정인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 원진아가 첫 주연인 '하문수' 역할로 출연하기 때문인데요. 



이에 따라 드라마로 따지면 신예인 원진아라는 배우의 나이가 궁금해진 것입니다. 당연히 이에 더불어 원진아의 출연 배역 외 프로필(학교, 학력, 나이, 가족)에 대해 궁금증이 늘어난 것이겠죠.

특히, 원진아는 작년 송중기와의 쿠첸 광고로 출연(송중기 쿠첸녀)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원진아 광고, 원진아 CF]


그래서 그런지 원진아 광고, 원진아 cf가 많이 검색이 되었던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진아 광고, 원진아 CF]

이와 더불어 원진아는 날씬한 몸매와 더불어 박수진과 수애의 닮은 묘한 외모로 인해 매력이 있는 기대되는 배우라는 평이 많습니다. 



원진아는 영화에는 단역으로 다수 출연한 이력이 있는데요. 출연 영화는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는 구글위키입니다.


원진아 출연 영화


《돈》 (2018년) - 박시은 역

《강철비》 (2017년) - 려민경 역

《바이바이바이》 (2016년) - 혜리 역

《중고, 폴》 (2016년) - 영지 역

《섬. 사라진 사람들》 (2016년) - 석훈아내 역

《밀정》 (2016년) - 자전거수녀 역

《오늘영화》 (2015년) - 운동장 후배 역

《퇴마: 무녀굴》 (2015년) - 성지원 직원 역

《캐치볼》 (2015년) - 장민영 역


01234567


그렇다면 원진아의 첫 주연작 JTBC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는 어떤 내용일까요?



'그냥 사랑하는 사이'는 거친 삶을 살아온 강두(이준호)와 상처를 숨기고 평범하게 살아가는 문수(원진아)의 사랑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이준호, 원진아, 이기우, 강한나, 나문희 등이 출연하며 오는 11일 첫 방송예정입니다.


특히 원진아가 맡은 ‘문수’ 역은 작은 허점도 용납하지 않을 정도로 까다롭지만 솜씨가 좋아 업계에서 인정받는 건축 모델러라고 전해집니다.



감독인 김진원 감독은 원진아의 캐스팅 배경에 대해 “처음부터 여주인공은 신인을 기용할 생각이었다, 기존 배우들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깨고 이 인물이 고스란히 전달됐으면 하는 마음에서였다”고 신인배우를 여주인공으로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 제목이 마음에 드는데요. '그냥' 한번 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영화배우 원진아 나이 예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