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조우리 몸매 신현수♥

Latte_papa 2017. 12. 11. 09:06

조우리 몸매 신현수♥

배우 조우리, 신현수와의 열애설. 조우리 신현수 누구? 신현수 나이, 조우리 몸매 프로필 알아보기


탤런트 조우리의 신현수와의 열애설을 통해 조우리에 나이, 몸매, 출연작등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사가 뜨겁습니다. 



아직까지 조우리와 신현수의 열애설은 소속사를 통한 공식입장은 나오지 않은 상태(확인증)인데요.



포스팅 전의 약간 부연 설명을 드리자면, 금일 신현수와 열애설에 휩싸인 조우리는 KBS 2TV '태양의 후예' '마녀의 법정'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입니다. 조우리의 연관검색어는 '조우리 몸매'가 단연 탑일 정도로 훌륭한 몸매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배우 신현수는 JTBC '청춘시대' '청춘시대2' MBC '군주-가면의 주인'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현재 KBS 2TV '황금빛 내 인생에서 서지호 역을 맡아 호평받는 연기를 펼치고 있죠.



이들의 나이차이는 3살로, 신현수 나이 28살, 조우리 나이 25살입니다. 신현수가 오빠네요.



최초 이들의 열애설을 제기한 언론에 따르면 조우리와 신현수는 최근 교제를 시작해 알콩달콩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이들의 목격장소는 이태원이라고 전해지는데요. 언론에 따르면 주변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모습이었다고 전해집니다.



특히, 신현수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을 촬영하는 중에도 조우리와의 만남을 게을리 하지 않았다는 후문인데요. 


촬영이 없는 날이면 조우리를 만나 데이트를 이어갔고 3살 어린 연인동생을 살뜰하게 챙기는 자상한 남자친구라고 전했습니다.


[조우리 어린시절]


그렇다면 배우 조우리, 신현수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조우리 프로필]


출생 : 1992년 3월 29일 (조우리 나이 25세)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4cm, 몸무게 42kg

성좌/지지 : 양자리/원숭이띠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가족 : 부모님

데뷔 : 2011년 드라마 '레알스쿨'

소속사 : 키이스트

사이트 : 인스타그램


[조우리 출연작]

0123456789

조우리는 약 10개의 TV프로그램에 참여한 이력이 있습니다. 눈에 띄는 이력은 태양의 후예 장희은, 마녀의 법정 진연희 역이네요. 



특히, 태양의 후예에서는 극중 마취과 레지던트로 분해 샤이니 멤버 온유와 찰떡 호흡을 선보이면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이처럼 ‘태양의 후예’로 주목받은 배우 조우리는 지난 2016년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또한, 마녀의 법정에서는 신예답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준 조우리이죠.



[배우 신현수 프로필]


출생 : 1989년 7월 8일 (신현수 나이 28세)

고향 : 인천

신체 : 키 187cm, 몸무게 77kg

혈액형 :  O형

소속사 : 윌엔터테인먼트

학력 :동서울대학 연기예술과 졸업

수상 :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뉴웨이브상 배우부문  외 1건

사이트 : 인스타그램, 팬카페


[신현수 출연작]

01234567891011


신현수는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황금빛 내 인생'의 서지호 역과 '군주'가면의 주인에 출연한 박 있습니다. 



가장 대표작으로 생각되는데요. 8개의 TV 프로그램과 12개의 공연에 출연한 바 있어, 배우 겸 연극배우를 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복수의 언론의 언급에 따르면 조우리와 신현수는 모 드라마에서 만나 이후 ‘연인관계’로 발전했으며 이후 주변의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당당하게 ‘연인관계’임을 드러내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이들의 열애설이 진짜인지 아니면 해프닝인지 너무나 궁금하네요



이들의 열애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래와 같은 입장을 전했습니다. 조“아, 태양의 후예 그녀구나” “어쩐지 이슈가 되더라” “좋은 만남 이어지길 바라” “안 뜨니까 열애설로 뜨는건 아니겠지?” 등의 반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