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탤런트 배우 전소민 나이

Latte_papa 2017. 12. 12. 09:02

탤런트 배우 전소민 나이


배우 전소민 크로스 출연, 탤런트 전소민 나이&키, 고경표와 나이차이는?



드라마 크로스의 방영이 예정되면서 배우 전소민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습니다.



크로스는 ‘막돼먹은 영애씨16’ 후속으로 내년 1월 방송되며, 크로스의 줄거리는 병원과 교도소를 넘나들며 복수심을 키우는 의사 강인규(고경표)와 그의 분노를 품은 의사 고정훈(조재현)의 이야기를 다루는 내용입니다.



크로스의 줄거리를 보면 단연 고경표와 조재현의 스토리가 메인을 이루겠지만 여주인공인 전소민의 스토리는 어떻게 풀어갈지도 궁금합니다.



특히 배우 전소민이 최근 런닝맨이라는 예능에 이어 드라마에서도 활약할 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사인데요.



전소민에게 '크로스'란 생애 처음으로 메디컬 장르의 드라마에 도전하는 것입니다. 




또한, 지난해 11월 종영한 드라맥스 사전제작드라마 '1%의 어떤것' 이후 약 1년 만의 작품이기도 하죠. 


지난 1년간 전소민은 배우로서가 아니라 예능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과거 송지효가 그랫듯이 이제 전소민은 솔직하고 엉뚱한 매력으로 런닝맨에서 없어서는 안될 주요 멤버로 사랑받게 된 것이죠.



드라마 크로스에서 탤런트 전소민은 극 중 선림병원 장기이식센터장 고정훈(조재현)의 외동딸로 출연 예정이며, 극중 아버지 고정훈(조재현)과 같이 원칙주의와 불도저같은 행동력과 함게 그녀만의 4차원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당연히.. 천재의사 강인규(고경표)와의 러브스토리도 기대해야겠죠? 



그렇다보니 전소민의 나이와 고경표, 전소민의 실제 나이차이에 대해서도 궁금해집니다.


탤런트(배우) 전소민의 프로필을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배우 전소민 프로필]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신체 : 전소민 키 168cm

소속사: 엔터테인먼트아이엠

학력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

수상 : 2017 제12회 아시아 모델 시상식 인기스타상  외 2건

사이트 : 인스타그램, 팬카페

어라? 나이가 없습니다. '전소민 나이'로 검색해봅니다.



가수 전소민이 나오네요. 가수 전소민의 나이는 21살이라고 합니다. 배우 전소민과는 다른 인물 같습니다.


전소민 나이에 대해 나무위키에서 검색해보았습니다. 역시 연예인은 나무위키입니다. 전소민의 나이는 만 31세로 한국 나이는 32살입니다.


[전소민 나이 + 프로필]


이름 : 전소민(全昭旻)

출생 : 1986년 4월 7일 (전소민 나이 31세)

고향 : 경기도 고양시

가족 : 전소민 부모님, 전소민 남동생 전욱민

신체 : 키 168cm, 몸무게 55kg

혈액형 : AB형

학력 : 능곡초등학교 - 능곡중학교 - 화수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데뷔 : 2004년 MBC 시트콤 '미라클'

소속사 : 엔터테인먼트아이엠


[전소민 출연 영화]

01234

[전소민 출연 TV 프로그램]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



그렇다면 러브스토리를 이어갈 고경표의 나이는 몇살일까요? 


고경표의 나이는 만 27살로 전소민과의 실제나이차이는 4살로 전소민이 누나이네요.



[고경표 프로필]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출생 : 1990년 6월 11일 (고경표 나이 만 27세)

신체 : 키 185cm, 몸무게 71kg

고향 : 서울특별시

소속사 : 씨엘엔컴퍼니

가족 : 고경표 부모님, 고경표 누나

학력 : 인천 석정 초등학교 - 인천 남고등학교 - 건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데뷔 : 2010년 KBS 드라마 '정글피쉬2'

수상 : 2016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사이트 :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고경표하면 영화 명량이 떠오르는데요. 명량에 출연했던 배우 최민식은 인터뷰에서 고경표가 대사 한마디 없었지만 제몫을 다했다며, "고경표가 눈물을 글썽이던 그 얼굴이 잊혀지지 않는다."며 칭찬하기도 했다는 평입니다.



이로써 메디컬 드라마 크로스에 나오는 전소민과 고경표의 나이에 대해 확인해봤는데요. 정리하면 전소민나이가 31세로, 고경표 나이 27살보다 4살 많다로 정리됩니다. 하지만 요즘 연예인들의 나이는 정말 숫자에 불과하죠. 이 두 배우가 크로스에서 보여줄 연기와 케미가 기대됩니다. 


포스팅을 짧게 정리해보았습니다.


과거 전소민은 MBC ‘오로라 공주’로 화려하게 데뷔한 이래 SBS 예능 ‘런닝맨’ 등을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사랑을 받으며 드라마-예능을 넘나드는 멀티테이너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특히 전소민의 메디컬 첫 주연작이라는 점과 함께 지금껏 볼 수 없었던 그녀의 색다른 모습을 예고해 더욱 눈길을 끄는 등 웃음과 활기를 안겨줄 ‘고지인’ 역에 가장 싱크로율 높은 배우로 손꼽히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데요. 



앞으로 전소민의 예측 불가한 선림병원 인턴 ‘고지인’으로 분해 자칫 무거울 수 있는 극에 톡 쏘는 청량감 같은 탄산수 매력을 폭발시킬 수 있을지 도 궁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