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수미, 이용대 딸 출산 축하 - 결혼 2달만에 출산한 이유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와 배우 변수미가 부모가 되었습니다. 

변수미(한수현)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연분만으로 예쁜 공주님을 낳았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인스타에 게재된 사진 속에는 '변수미♥이용대 2017. 4. 10. PM 5시 25'이라는 글이 써 있는 손목띠가 눈에 띕니다. 


- 변수미의 인스타그램


요즘에는 산부인과에서 아이를 낳으면 '변수미 딸' 이런식으로 써주는데, 이용대가 워낙 유명한 스포츠스타이다보니 특별하게 각인 한 것 같습니다. 변수미의 인스타그램은 현재 포털사이트에서 일반 검색으로 찾아지지 않고 뉴스에 간간히 포착된 '변수미의 아이디'를 통해 인스타그램주소를 역 추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선남 선녀 이용대와 변수미 부부, 딸 출산을 축하합니다!


이용대와 변수미의 연애, 결혼, 출산, 변수미 아버지(직업)

이용대와 변수미의 만남은 2011년으로 거슬로 올라갑니다. 

변수미의 아버지가 월하노인 역할을 해주었는데요. 그 이유는 이용대와 변수미의 첫 만남이 변수미 아버지가 주최한 배드민턴 대회인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2011년 강원도 속초에서 한 배드민턴 행사가 열렸는데, 영화배우 지망생이었던 변수미가 아버지를 도와 사회를 맡았고 이때 이용대와 처음 만났다는 후문입니다. 이용대와 변수미는 이 때부터 차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합니다.


- 이용대와 변수미의 아름다운 추억들, 변수미씨의 몸매가 두드러지네요!


변수미의 아버지의 직업에 대해서는 논란이 분분한데, 변수미가 엄청난 집안의 금수저 딸이라는 설도 있고, 아버지가 배드민턴 계에 종사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직 확인되지 않은 '카더라 설'에 불과합니다. 


결국, 변수미 아버지 월하노인의 도움으로 결혼까지 한 이용대와 변수미는 2017년 2월에 결혼을 하고, 같은해 4월에 출산을 합니다. 변수미가 자연분만으로 딸을 출산했다면, 건강한 딸아이를 출산했다는 것이고(그래야만하고) 일반적인 임신기간이 10개월이라고 할 때, 변수미의 예상 임신일은 2016년 6월 정도가 됩니다. 

이용대와 변수미가 양가 가족끼리 조용한 결혼식을 올렸는데 어쩌면 8개월 된 딸 아이에 대한 부모의 배려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결론적으로 이 둘은 결혼 전 임신, 즉 혼전임신을 한 것이나, 양가의 허락이 있기만하다면 요새 여자의 임신은 가장 큰 혼수라고 하니 정말 변수미씨 축하드리네요!! 서울에 있는 신혼집이 아이의 건강한 울음소리로 가득 차겠네요!



이용대와 변수미의 나이차이

이용대의 나이는 88년생으로 30살, 변수미 나이는 89년생으로 29살로 1살 차이가 납니다. 이들의 연애 시작이 2012년이었으므로 이용대가 25살, 변수미가 24살 때부터 사랑을 이어온 장수커플입니다. 


- 노이즈마케팅 논란이 된 수영장 키스 사진

변수미, 이용대 아픈 논란도 있었습니다 - 수영장 키스 사건

변수미와 이용대는 연애시절 아픈 논란도있었습니다. 바로 변수미의 SNS(페이스북) 논란이었는데요. 이들의 교제 소식은 타인의 파파라치성 수영장 키스 사진을 통해 유포 되었습니다. 

이는 2012년 당시 이용대는 모 프로그램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없다"고 밝혔지만 얼마 뒤 유명 온라인 카페에 두 사람의 수영장 사진이 올라오며 열애설에 휩싸인 것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문제는 당시 최초로 사진이 나온 곳이 여자친구 변수미의 페이스북으로 잘못 알려져 누리꾼들은 정말로 신인 홍보를 위한 쇼 아니었냐는 반응을 보이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 변수미 출연작, 우리 연애의 이력(2016) 중

결국 이용대 선수가 직접 진화에 나서며 누군가 폴라로이드로 몰래 찍어 유출한 것”이라며 사진 유출자에 대한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고, 또 변수미도 자신의 SNS를 통해 함께 찍었던 사진들을 당당히 공개하면서 이용대와의 연애를 확인하게 되어 이 사건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배우 변수미 프로필(출연작)


변수미의 학력은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출연작으로는 2012년 영화 '수목장'(2012), '쓰리 썸머 나잇'(2015), '우리 연애의 이력'(2016)에 조단역으로 출연 이력이 있습니다. 활동 당시 한수현이란 예명으로 배우 활동하였습니다. 



변수미씨의 수영장 사진을 통해 몸매가 대단함을 알 수 있으며, 

성형 전후 사진으로 논란이 있는데 이 부분의 별도 포스팅은 하지 않겠습니다.


- 변수미의 수영장 사진을 통해 다이어트를 부르는 몸매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변수미, 이용대 딸 출산 축하 - 결혼 2달만에 출산한 이유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용대와 변수미의 딸 출산을 축하한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