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아는형님, 풍문으로 들었쇼. 요즘 자주보이는 한은정, 역주행가나요? 


요즘 한은정이 방송에서 많이 보입니다. 발칙한 동거에서 김구라와, 최근에는 아는형님을 시작으로, 풍문으로 들었쇼의 홍진영의 후임으로, 이번에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합니다. 


8등신의 몸매를 자랑하는 한은정, 최근 경희의료원에서 열린 '갤러리 경희' 오픈 및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위촉장을 받는 등 외부 활동이 잦아지고 있습니다. 


- 8등신 몸매를 자랑하는 한은정


이것은 기존의 한은정씨의 이미지 '차도녀'와는 약간 다른 행보인데요. 

좀 더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고, 내츄럴한 모습을 보이려는 행보가 돋보입니다. 

개인적으로 풍문으로 들었쇼의 경우 홍진영씨의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아직은 어색하긴한데. 아무튼 요즘 예능에서도 러블리 매력을 뽐내는 한은정은 역주행 아이콘이 확실한 것 같습니다. 과연 <풀하우스>급의 인기를 다시 구가하며 전성기가 될지 궁금합니다. 


-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한은정


이번 라디오스타에서는 역주행 특집으로 한은정, 송민호, 심진화, 신현희와 김루트가 출연했습니다. 모두 역주행 아이콘임이 특징인데요. 그렇다면 한은정, 어떤 배우인지 잠시 살펴볼까요?


- 한은정 프로필


한은정이라고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대표적인 연관검색어 '나이, 소속사, 인스타, 출신(학력), 몸매, 결혼, 이혼'이 나옵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참 신기한 것이 결혼도 하지 않은 배우인데 이혼과 자녀설까지 나도는 것을 보면 '헛소문이라는 것이 이렇게 무섭구나'라는 것이 실감이 됩니다.


- 한은정씨 사진을 보면 뛰어난 몸매 덕에 유독 전신샷이 많습니다. 


한은정씨는 198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이며, 결혼은 아직 하지 않은 미혼상태입니다. 때문에 결혼설, 이혼설, 자녀에 대한 내용은 모두 헛소문인거죠. 아마 발칙한 동거에서 김구라와 집을 나누어썼는데, 이 때문에 한은정의 결혼 여부에 대해 궁금했을 것 같습니다. 

하긴 나이가 38살이면 여배우임을 감안하더라도 나이가 많은편이기에 시청자들이 오해할 수 도 있었을 것 같습니다. 이번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와 한은정의 케미가 약간 기대되네요.


- 한은정과 김구라, 발칙한 동거 중.


한은정의 소속사는 '마마크리에이티브'이며, 레인보우 조현영이 속해있는 소속사입니다. 이외에는 어떤 배우 및 가수들이 포함되어있는지에 대한 정보가 없었습니다.



한은정씨의 출신(고향)은 대전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동대전초등학교 - 대전가양중학교 - 한밭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중퇴) -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중퇴) -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학사)입니다. 대학교 학력이 중퇴의 연속인 것 같은데, 사정은 정확히 모르겠으나 연예인이다보니 스케줄이 매우 바쁘지 않았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 한은정 인스타그램[링크]


한은정씨의 SNS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면 최근 방송활동이 활발해서인지 인스타그램이 관리가 안되고 있습니다. 약 7주 전의 포스팅이 마지막인데 인스타를 통해 시청자와 소통하는 모습도 기대하게 됩니다. 


- 한은정의 성형 전후 사진


한은정씨의 성형전후 사진도 꽤 논란거리입니다.

개인적으로 이정도 수준이면 성형이라기보다는 다이어트의 효과정도가 아닌지 예상해봅니다. 

일각에서는 때문에 한은정의 다이어트 방법 등도 화제였던 것 같습니다.



2017년의 역주행의 아이콘 한은정, 

한은정씨의 성공가도를 기원하신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


이것으로 라디오스타, 아는형님, 풍문으로 들었쇼. 요즘 자주보이는 한은정, 역주행가나요?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