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김영찬 연봉 이예림 나이

Latte_papa 2017. 7. 11. 08:50

김영찬 연봉 이예림 나이



김영찬 연봉 이예림 나이


최근 이경규의 딸 이예림이 축구선수 김영찬과 사귄다는 소식이 듣고 얼마 있지 않아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이경규가 출연하여 본인의 딸 이예림과 김영찬의 열애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아무래도 이경규라는 캐릭터 자체가 울컥하는 컨셉이있다보니 딸의 공개 연예에 대해 어떻게 나올까가 상당히 궁금했는데, 뚜껑을 열어보니 의외로 소탈한 모습입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이경규는 "우리 딸이 연애한다는 기사가 났다. 깜짝 놀랐다. 남자친구가 축구선수여가지고"라고 말하면서도 "연애에 대해 특별히 관여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생각해보면, 딸이 방송을 타기는 했지만, 여전히 이경규에게는 소중한 딸이고 연예경험 역시 필요하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예상대인 축구선수 김영찬에 대해서도 어쩌면 괜찮은 상대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오히려 이렇게 공개적으로 연예를 하게된다면 서로 더 소중하고 조심스럽게 만날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까지 아버지 이경규는 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혹은 소탈하게 "딸에 인생에 관여를 하지 않겠다"라고는 하지만 속으로는 애가 탈 수도 있겠죠. 


김영찬 선수는 누구?


아무튼 김영찬과 이예림은 1년간 열애를 해왔다고합니다. 김영찬은 전북 현대 모터스의 수비수입니다. 1993년 생으로 올해 나이 23살, 키 189cm의 장신 축구선수입니다. 김영찬 선수의 연봉에 대해서 상당히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만. 이부분에 대해서는 비공개라고 못박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 어느 곳에서도 연봉에대한 정보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김영찬의 연봉보다도 가능성에 대해 더 크게 열려있음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김영찬의 이력을 잠시 살펴보면 고려대를 졸업한 뒤 지난 2013년 전북 현대 모터스의 수비수로 입단했습니다. 지난 2011년 19세의 나이로 금석배 전국 고교축구대회 우수선수상을 수상한 김영찬은 당시 흐로닝언에서 입단 테스트를 받기도 해 화제를 모은 바 있었을 만큼 실력파입니다.



또한 U-17세 대표, U-18세 대표 및 주장, U-19세 대표 및 주장을 연달아 맡기도 했습니다. 따라서 김영찬은 현재의 연봉보다는 앞으로 한국 축구 유망주 중 한명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반면 1994년생인 나이 24살인 이예림은 이경규와 함께 SBS '아빠를 부탁해'와 tvN '예림이네 만물트럭'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이후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웹드라마 '사랑합니다 고객님' 등에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들의 연예는 최근 일명 럽스타그램을 통해 열애설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이예림과 김영찬이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 또한 재조명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예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대생과 과제완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기도 하였습니다. 여기서의 고대생은 김영찬 선수를 의미합니다.



현재 이예림은 94년생이기에 24살로, 20대 초반의 나이입니다. 이경규가 언급했듯이 "딸 나이가 벌써 20대 초반인데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전혀 개의치 않는다"라는 것처럼 93년생으로 나이차이가 1살 나는 김영찬과 사귀는 것에 대해 나쁘지 않게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성인이 된 딸을 존중하는 아버지의 모습도 보이는데요. 


아무튼 1년간 교제를 하고있는 김영찬군과 이예림양을 응원하며,

모두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