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시영 조승현 대표 나이

Latte_papa 2017. 7. 13. 15:18

이시영 결혼 임신 남편(남친) 조승현 대표 나이차이


배우 이시영이 결혼과 동시에 임신 14주라고 합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이시영 열애 Yes, 결혼 전제로 만나고 있지만 결혼이야기 시기상조"라며 기사가 났던 것 같은데요. 좀 충격적인게 거의 "송혜교 송중기 발리 만남 - 열애 부인 - 결혼 발표 급" 인것같습니다.

(포스팅 후 추가)이시영의 남친은 외식업계의 큰손 조승현 대표라고합니다.

조승현 대표의 나이는 올해 44살입니다, 20대부터 외식업계에 뛰어들었고, '영천영화' '팔자막창' 등의 유명한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성공하였다고 합니다.



이시영은 최근까지 파수꾼 촬영으로 인해 바쁜 시간을 보냈다고합니다. 어제 이시영의 결혼설이 나온 것은 바로 파수꾼의 종영과 관계된 이슈라고 생각되었을 정도였죠. 

사실 이시영의 나이가 올해 35살이기 때문에 결혼을 하더라도 전혀 이상할게 없었고, 더군다나 일반인 요식 사업을 하는 남친과 1년 동안 열애하고 있었기 때문에 부인할 이유도 없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이시영의 남자친구 누구? 나이, 직업, 재산, 음식점? -> 조승현 대표


현재 이시영의 예비신랑, 즉 남친에 대해서는 많이 밝혀진 것이 없습니다. 이시영의 남자친구는 일반인이며, 요식업에 종사하는 사업가다 정도만이 알려졌습니다. 일각에서는 이시영과 남자친구의 나이차이가 10살(즉 남자친구 나이 45살)이며, 백종원이 소개시켜줬다는 썰이 있었고, 요식업을 하긴하는데 강남의 유명한 음식점이라고 합니다.



 저도 유튜브에서 본 내용인데 정확히는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라고 합니다. 이시영은 3대천왕에 출연하면서 백종원과 알게되었다는 것이죠. 그리고 열애기간은 1년입니다. 이 유튜브영상에 따르면 이시영이 운영하는 샐러드 전문점 '샐러드영' 역시 남자친구의 도움으로 시작했다고 합니다.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OjMZNaOfttY&feature=share]




아무튼 이렇게 '이시영 가을 결혼설'은 임신 14주와 결혼으로 맺게 되었습니다. 역시 '근거없는 소문은 없다'가 정설인듯 합니다. 배우 이시영도 2008년 데뷔 후 많은 도전을 한 연예인인 것 같습니다. '꽃보다 남자' '난폭한 로맨스' '파수꾼' 등의 드라마 및 영화에도 출연하였고, 한때 복싱에 도전하여 유명세를 타기도 하였습니다.



여러모로 결혼에 골인하고 임신까지 한 이시영, 

아래는 이시영의 공식입장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시영입니다. 쑥스럽지만 처음으로 sns에 편지를 쓰게 되었는데요. 기사로 접하시는 것보다는 제가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고. 직접 말씀드리는 게 나중에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을 거 같아 이렇게 글을 시작할까 합니다. 저는 올가을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좀 갑작스럽지만 드라마가 끝나자마자 가족들과 상의하고 결정을 내리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갑자기 예식 일정을 잡은 이유는 현재 4개월을 바라보는 14주차 예비엄마이기 때문입니다(이하 생략)

[더보기 : http://www.tvreport.co.kr/?c=news&m=newsview&idx=996538]




이시영의 결혼설 그리고 임신설까지.

놀라우셨다면 아래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