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황하나 인스타그램 주소

Latte_papa 2017. 7. 18. 09:40

황하나 인스타그램 주소 나이

혹시 황하나씨를 아시나요? 

박유천의 예비신부이자 남아유업의 외손녀입니다.


위 사진처럼 디스패치에서 데이트 사진도 많이 나온 그 분인데요. 블로거입니다. 아름다운 외모로 유명한데, 박유천의 예비 신부가 되면서 더욱 유명해졌죠. 


오늘은 박유천의 사과문과 함께 황하나 심경글, 노래방으로 인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유천 황하나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 심경글 전문에 출처로 링크해두었습니다.


박유천씨와 황하나의 인스타그램이 화제입니다


이 둘은 많은 분들이 아시는바와 같이 결혼을 약속한 사이입니다. 결혼이 깨졌다거나 결별했다거나 그래서 화제는 아닙니다. 어제 박유천의 사과문 게재로 인해 1차 화제가 되었다가 황하나가 노래방 인스타 라이브를 하면서 논란이 커졌습니다.



이후 황하나의 라이브가 논란이 되면서, 1차 입장 인스타그램을 올린 것이 또 논란이 되었고, 2차 인스타그램을 올린것이 또 문제가 된것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머 그럴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는 내용인데 아무튼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황하나의 나이는 29살이며, 32살인 박유천보다는 나이가 3살 어립니다. 



많은 내용이 한번에 여러번 게재되어 여러분들이 순서를 파악하시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그래서 시간 순으로 정리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박유천 사과문

아래는 박유천의 돌연 사과문입니다. 박유천은 사생활 관련 사건이 터진적이 있었죠. 연예계 복귀가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이 대다수인데, 정작 박유천 스스로는 복귀에 대한 희망을 내비친 것이라는 보도가 많았습니다. 



[박유천 사과문 전문]

다른말 못해요....모든분들께 정말죄송하고 미안하다는 얘기를 하고싶었어요..너무 하고픈데 어떻게 해야할지..방법...사실 자신도없었구요....정말...죽고싶을 만큼 죄송하고 미안해요..정말 죄송해요...매일매일 몸이 망가지고...울어도...어떻게 제가 드린 상처보다..클수있을까요..정말 죄송합니다...포털 사이트에 기사뜨는거 너무 싫은데...그래도 정말 너무 많이 늦었지만...죄송합니다..얼마전 다락방과 통화를했는데...솔직하게 말씀드렸어요..다시 일어나보고싶다고...근데요...다시 시작할수있는건 제 의지와 상관이 없는거같아요....그냥 정말 죄송합니다...많은 기사들이 너무 저도 첨듣는 얘기들이 많지만...그또한..바로잡을수도없었어요...늘 여러분께 죄송한마음입니다...언제가는 여러분께 직접뵙고...제마음을 전하는 그날이 꼭 오길 바래요...결혼또한...여러분들께 미리 말못해 너무 죄송해요...사과조차 못했는데...말씀드리기 어려웠어요...이해부탁드릴께요...하루하루 정말 열심히 버티고있어요...여러분들 또한 저처럼 버티기 힘드셨겠지만...정말 죄송하고 감사드려요...제발 꼭 제발 여러분들께 인사드리는 날이 오길빌께요...저...하나 응원해주세요...다시한번 미안해요... 


[박유천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60026000thep/]



2. 황하나의 심경토로글



현재 황하나씨의 인스타그램을 들어가보면 해당 부분은 삭제가 되어있습니다. 일단 궁금하시다면 황하나 인스타그램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lovelovelove0225/

[1차 심경토로글 전문]

"반성도 정말 매일 같이 많이 하고, 변한 사람도 있어요. 저도 변하도록 노력할게요. 그리고 할 말 있으시면 저한테 다이렉트로 쌍욕을 해도 좋으니까 맘껏 푸세요. 제가 전부 다 받아드릴게요. 근데 인스타 댓글에 공개적으로 악플 다시면 다 차단할게요. 저희 가족들도 보고 제 주변 사람들도 보고 다 보니까 그것만 이해해 주세요. 암튼 이래저래 갑작스러운 일들로 상처받으셨던 분들께는 제가 진심으로 사과드려요"




3. 황하나 박유천 노래방 라이브

박유천의 사과문이 올라온지 얼마되지 않아 황하나의 인스타그램 라이브가 켜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라이브를 보면서 황하나 박유천 남들 눈치 안보면서 잘 살겠다는데... 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남들 눈치안볼꺼면서 팬이랑 대중앞에 사과와 복귀를 왜 암시를 하냐는 의견들이 많았습니다.


또한, 앞서 박유천은 사과문을 남기기 전 황하나 씨와 노래방에 갔다는 추측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황하나씨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당시, 박유천이 옆에서 웃고 장난치고 있었다고 주장하며 이후 사과글을 올린 것과 관련해 "진정성이 없다"고 지적도 나왔습니다.

4. 황하나 2차 심경토로글 전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나 혼자 그냥 잘 살게요 저 신경꺼주세영 저 차단해줘요. 저는 완전 신경 끌게요. 원래 끄고 살았지만 남들한테 남들 얘기에 남 일에 관심 갖는 게 젤 쓸데없구 시간 낭비 아닌가여? 아까 같은 글 쓴 게 내 잘못 미안해할 필요도 없었어 난.  


좋은 사람들이랑 좋은 것만 보고 사는 게 답이죠. 불쌍해 진짜 ㅠ 자기들은 얼마나 착하고 좋은 사람들이양 남 욕하면서 인생 행복행? 그럼 계속 그렇게 살아요 욕하고 미워하구~~ 욕두 관심이에요.. 무관심이 젤 무서운 거 같오... 진짜 팩트는 행복한 사람들은 절대 숨어서 막말 안 하구 남 신경 안 쓴다는 거 ㅋㄷ. 잘자여 굿나잇 스윗드림 (자기 자신부 터돌아보기 나 포함) 사랑해~~ 

그냥 제 생각에는, 사과문을 올릴꺼면 사과문을 쭉 올리고 자숙하는 모습을 보이거나 야얘 첨부터 말거나.. 그게 낫지 않았나 생각되는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