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터보 신곡 뜨거운설탕 동영상

Latte_papa 2017. 7. 25. 09:39

터보 신곡 뜨거운설탕 동영상


터보 신곡이 발표되었습니다. 신곡 뜨거운설탕이 공개되었죠. 올레! 

아직은 티저 영상인데요. 앨범 이름은 미내앨범으로 이름은 'TURBO SPLASH' 입니다. 20-30대 치고 터보 모르시는 분 없죠. 터보는 지난 2015년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 3인조 완전체로 14년만에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진짜 반갑습니다.



이번 터보의 신곡 중 타이틀곡은 ‘뜨거운 설탕(Hot Sugar)’이고 90년대 댄스 감성이 더해진 신나는 여름 업템포곡으로 이단옆차기와 김종국이 다시금 의기투합해 완성했다고 전해집니다. 아직은 티저영상 뿐인데요.


말로 설명해서 무엇할까요!! 터보 신곡 뜨거운설탕 티저 동영상을 참조해보시죠. 들어보니 아주 경쾌하고 통통 튀는 비트와 함께 유쾌한 랩핑이 더해져서, 여름에 많이 불릴 것 같은 노래인데 역시 터보입니다. 



전주를 듣자마자 터보를 떠올릴 수 있는 90년대 댄스 감성이 더해진 신나는 여름 업템포곡인데요. 눈을 감고있으면 90년대의 아른한 추억과 함께 마치 해변에 놀러 와있는 착각이 들면서 향수가 살짝 비치는 그런 곡인 것 같습니다.



뮤직비디오 구성도 재밋습니다. 터보의 신곡을 축하하는 의미라서 그런지 뮤직비디오에는 서장훈, god 박준형, 장혁, 하하, 조세호, 남창희, 양세찬, 이용진, 마이티마우스 쇼리, 모델 우승희 등이 대거 카메오로 출연합니다. 카메오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포스터를 보니 김종국은 원년 멤버 김정남, 마이키와 함께 한 곳을 바라보며 자신만만한 표정을 짓고 있네요. 이렇게 신곡이 다시 나오니 김종국을 포함한 터보 멤버들의 마음도 상당히 기쁠 것 같습니다.


터보는 아마 27일 Mnet '엠카운트 다운'에서 신곡 ‘뜨거운 설탕’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저는 뜨거운 설탕 뿐만 아니라 수록곡 ‘파라다이스(Paradise)’가 상당히 좋네요. 약간 동남아 휴양지로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그런 곡입니다.



왜냐하면 여름 휴양지에서 느낄 수 있는 꿈만 같은 풍경과 운명적인 상대와의 만남을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청량한 사운드로 담아낸 곡이기 때문이죠. 


아무튼 터보의 행진 기대해보시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