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손연재 최중훈 결별 나이차이

Latte_papa 2017. 8. 1. 18:13

손연재 FT아일랜드 최중훈 결별 이유 디스패치? 손연재 최종훈 나이 차이


오늘 결별 소식이 많습니다. 

유이와 강남이 결별하더니 손연재와 최종훈도 결별했다는 소식이 들리는데요. 소속사는 확인중이라고하는 한편, 당사자는 '담담하다'라는 입장을 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손연재 최종훈 나이차이 4살, 각각 나이 27세, 23세]


손연재와 최종훈이 결별하게 된 이유에는 역시나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에서 갑작스럽게 디스패치를 통해 열애가 공개됐던 만큼 많은 심적부담이 있었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습니다. 

현재 손연재와 FT아일랜드 최종훈 모두 해외 팬층이 매우 두터운 상황입니다. 갑자기 열애설이 나버리면 굉장히 부담스러울 수 있는 상태이죠.

아래는 디스패치에서 공개한 손연재와 FT아일랜드 최종훈의 열애사진입니다. 빼박이네요..

 


열애의 시작을 돌이켜보면, 지난 6월 14일 최종훈-손연재 양측은 데이트 사진이 공개된 뒤 열애를 인정하게 되빈다. 손연재 소속사 갤럭시아SM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에게 확인 결과 최종훈씨와는 서로를 알아가고 있는 조심스러운 단계라고 한다"라면서 열애의 사실을 인정하였죠.

[취미를 공유하는 손연재 최종훈]


당시 손연재의 근황으로는 지난 3월 리듬체조 선수 은퇴기자회견을 한뒤 학업에 충실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최종훈은 FT아일랜드의 멤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상태죠. 참 연예인의 연애는 지켜보는 사람이 많아 부담스럽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닳게 됩니다. 



결국 90년생 FT아일랜드 최종훈(나이 28세) , 94년생 나이 24살 손연재의 연애는 열애 공개 2주만에 결별을 고하게 됩니다.

이들의 결별소식을 전한 사람은 특이하게도 손연재가 아닌 최종훈입니다.



실제로  1일 오후 도쿄 나카노 선플라자에서 열린 FT아일랜드 최종훈은 일본 단독 팬미팅 현장에서 최종훈은 손연재와의 결별을 알린 것으로 가요관계자들을 통해 전해졌습니다.



내용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팬미팅이니까 사실을 말하겠다. 기사가 나고 얼마 안돼 여자친구(손연재)와 헤어졌다", 예능(해피투게더)에서 사실을 얘기 못하고, 거짓말을 해 많이 힘들었다"


이러한 결별 고백을 일본팬들에게 일본어로 고백했다고 전해집니다. 최종훈 측에서는 팬들에 대한 신뢰가 굉장히 중요했던 것 같습니다. 실제로도 가장 중요한 일이죠.  



[FT아일랜드 최종훈 결별 고백 전문]

"팬 여러분에게 진심이 담긴 목소리로 먼저 말하고 싶었다. 상대가 많은 부담을 느꼈다, 남녀 사이에 헤어지고 만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한층 더 성숙한 최종훈이 되겠다.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이제 슬프지도 않고 덤덤하다"


한편 체조요정 손연재의 입장은 아직 밝혀져 있지 않습니다. 손연재는 최근 리듬체조 선수 은퇴 기자회견을 한 뒤 EBS 1TV 자연 다큐멘터리 '이것이 야생이다'에 출연, 연예계 진출을 타진하는 것 아니냐는 관측이 나오고 있고, 실제로도 광고도 꽤 나오고 있습니다. 



반면 최종훈은 FT아일랜드가 데뷔 10주년 기념앨범 '오버 텐 이어스'(0ver 10 Years)를 내고 성황리에 활동을 마쳤다고 전해집니다.



선남선녀의 연애가 너무 일찍 끝나버린 것 같아 아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