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티파니 미국 유학 재계약

Latte_papa 2017. 8. 18. 09:17

티파니 미국 유학 재계약은?! 소녀시대 탈퇴하나? 티파니 국적 학력


얼마전 소녀시대가 아는형님에 나왔죠. 처음에는 그냥 신곡 앨범[지난 4일 데뷔 10주년 앨범 '홀리데이 나이트'를 발표]때문에 출연했나보다 했는데 어느새 그 끼에 빠져들어서 본방도 보고 재방도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정말 연예인들 아무나 하는거 아니구나라고 느꼈던 날이었는데요.



티파니가 재계약을 앞두고 돌연 미국 유학길이라는 소문이 퍼지고 있어 화제입니다. 

실제로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와는 논의중이라고 하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티파니가 소녀시대 10주년 활동을 마치는대로 미국으로 연기 유학을 떠난다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소녀시대 티파니의 SM 재계약 여부와 함께 그녀의 국적과 학력 역시 화제입니다.



그렇습니다. 티파니가 미국으로 떠난다면 '연기 공부'를 하게 되는 셈인거죠. 

이에 따라 재계약이 어떻게 될지도 초미의 관심사입니다. 다만 아직 진짜 유학길이 맞는지, 그렇다면 재계약이 되는건지, 한국에서 활동은 아얘안하는건지 등등이 정말 베일에 쌓여있습니다.



현재 티파니가 출영한 영화는 '두근두근 내인생'에 틀별출연(2014년)과 I AM(2012년)에 본인 역을 맞은 이력이 있습니다. 



사실 소녀시대 티파니의 미국 유학이 그렇게 새로운건 아니었나봅니다. 

실제로 백화점 사장이 되고 싶다던 꿈을 가진 소녀시대 수영은 과거 “티파니, 패션을 사랑하고 영어 잘해“라고 이야기한 바 있습니다. 



또한 티파니의 국적 역시 미국입니다. 그녀의 국적은 미국이면서, 출신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죠.



게다가 티파니의 학력은 한국켄트외국인학교 졸업입니다. 한국켄트외국인학교는 광진구 능동에 위치한 Korea Kent Foreign school이죠. 유치원부터 고등학교 과정을 운영한다고 하는데요. 



티파니가 언제부터 언제까지 이 학교를 다녔는지에 대한 정확한 기록은 찾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티파니의 학력이 미국유학에 도움이 되겠죠. 아무래도 외국인학교 출신이니까요.



아무튼 티파니의 미국 유학이 사실이라면 나이 29살에 도전하는 학업입니다. 

한 보도에서는 티파니가 연기 공부를 위해 잠시 미국 유학길에 오를 예정이라고 말하면서 학업은 '잠시'라는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SM측이 "여러 방향을 두고 검토 중"이라는 입장을 내놓은 만큼 어떻게 될지는 좀 더 두고봐야겠네요. 


이러한 티파니의 근황에 네티즌들은 티파니의 유학 소식에 그가 재계약을 하지 않고 소녀시대를 탈퇴하는 게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현재 소녀시대의 멤버는 2014년 제시카 탈퇴 이후 8명입니다. 제시카는 팀 탈퇴 후 가수, 연기, 사업 등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죠. 만약 티파니가 재계약을 하지 않는다면 어떤 행보를 보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어떤 공식적인 입장이 나온 것이 아니닌 좀 더 기다려봐야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