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장신영 강경준 나이

Latte_papa 2017. 9. 7. 13:46

장신영 강경준 나이 결혼 이혼 아들나이


요즘 동상이몽 핫하죠. 장신영♥강경준 커플이 비혼 관계임에도 불구하고 '동상이몽2' 출연을 결심하여 화제입니다.


이 둘은 비혼커플이지만 4년째 공개 열애중인 커플로도 유명하죠. 기사를 보면 '동상이몽2'출연에 상당히 고심을 했다고 하는데요. 저도 동감합니다. 


그 이유는 장신영이 2009년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었기 때문에 더욱 그랬을 것 같습니다. 장신영과 강경준은 2013년 드라마 '가시꽃'을 통해 인연을 맺었습니다.


장신영과 강경준의 나이가 궁금한데요. 특히 장신영의 나이가 궁금해지는 이유는 장신영의 아들이 11살이기 때문입니다. 장신영의 나이가 많아 보이지 않는데 아들이 11살이라 도대체 장신영의 나이가 어떻길래? 하는 반응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장신영은 1984년생으로 올해 34살입니다. 반면 강경준의 나이는 1983년 생으로 35살이죠. 장신영과 강경준의 나이차이는 1살입니다. 장신영 아들 나이가 11살이니, 장신영이 나이 23살에 결혼 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는 비혼커플이다, 아들이다, 장신영 이혼이다. 이런거 모르고 봤을땐 솔직히 20대 중반정도로 봤습니다. 외모가 참 깔끔하네요.



나이 이야기가 나왔으니 장신영과 강경준의 프로필을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강경준의 키는 183cm이며, 장신영의 키는 169cm입니다. 15cm 정도의 키차이가 나는데 좋은 조합이네요. 


특히, 배우 장신영에게 이목이 쏠리고 있는데요. 장신영은 2001년 17살에 전국춘향선발대회에 입상한 장신영은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장신영은 2004년 영화 ‘꽃피는 봄이 오면’을 촬영하던 중 전 남편 위승철을 만나게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첫눈에 호감을 느껴 교제를 시작했으며 2006년 장신영은 22살, 위승철는 28살이라는 어린나이에 결혼식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이어 2007년 아들을 출산하였으나 2009년초 불화설이 불거져 나왔고, 그해 10월 두 사람은 성격 차이를 이유로 3년 만에 헤어졌습니다. 과거 장신영의 측근은 언론과 인터뷰를 통해 남편 위씨의 빚 문제가 근본적 이유라고 전했다.



측근은 언론과 인터뷰에서 “남편 위씨가 사업 실패로 많은 빚을 진 상태다”며 “아들을 생각해 이혼만은 만류했지만 결국 파경에 이르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장신영과 강경준의 비혼커플로서의 동상이몽 출연을 놓고 소속사 관계자는  "많은 고민 끝에 출연을 결정했다"며 "두 사람이 결혼한 사이도 아니고, 공개적으로 사생활을 보여줘야 하는 콘셉트의 예능이다보니 걱정이 많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장신영과 강경준은 오랜 연인생활을 했지만 동거는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때문에 장신영 강경준 동거는 루머입니다. 



한편 동상이몽의 서혜진 PD는 “4년 넘게 장기 연애 중인 장신영-강경준을 통해 부부 이전에 커플 관계에서 오는 남녀간의 ‘동상이몽’은 무엇이며, 그로 인한 서로의 시각차를 들여다보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정말 기대되는 스토리인데요. 오랜만에 동상이몽 본방사수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