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 여자친구 최씨와의 친자 결과 논란과 갓 제대 후 음주운전, 김현중의 날아가버린 재기의 꿈


SS501 멤버인 김현중씨가 이번에는 음주운전 혐의(26일)로 논란입니다. 현재 김현중은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체포되었었는데요. 


그는 지난 2월 군 복무를 마치고 컴백 공연 준비를 하고 있었다고합니다.



그는 차량 신호대기 중 술에 취해 잠에 들었고, 

그 과정에서 신고를 받은 경찰에 의해 발각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김현중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정지에 해당하는 0.075%

경찰에 따르면 김현중은 맥주 2캔을 마셨다고 해명했다고 합니다.


- 인천 동암역 음주운전 사고


오늘 인천 동암역에서 음주운전 사고가 화제였죠.

사람을 3명을 치고 역 밑으로 차를 들이밀은 운전자의 혈중알콜농도는 0.06%였다고합니다.

블로그만 아니였다면 정말 쌍욕이 나올만한 사건들이네요.



현재 음주단속 혈중알콜농도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3번 연속 적발되면 삼진아웃제가 적용되어 혈중알콜농도와 상관없이 무조건 면허가 취소된다고 합니다.




또한, 혈중알콜농도에 따른 증상은 아래와 같다고 합니다.




아래는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의 사과문인데요.

저는 이런 핑계조차 개인적으로 짜증이납니다.


[키이스트 공식입장]

26일 새벽, 김현중이 집 근처에서 지인들과 개인적인 술자리를 하는 도중 주차 관리자에게 다른 장소로 이동 요청을 받아 운전을 한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공연 준비로 인해 며칠 밤을 샌 상태였고, 1km도 안 되는 거리를 이동하는 과정에서 음주 단속에 응하게 되어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습니다. 


이유를 막론하고 김현중은 음주 후 운전대를 잡은 것이 잘못임을 인지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네티즌들도 저와 같은 생각인지 아래와 같은 의견을 밝혔습니다.




김현중 학력

김현중씨의 학력은 한양공고 - 공주영상대학 실용음악과를 나왔습니다.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2살인 김현중은 사실 잠실초등학교 시절에는 성적이 매우 우수한 모범생이었는데요.

이후 잠실중학교에서 서태지의 <울트라맨이야>를 듣고 서태지의 팬이 되면서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 초등학교 시절의 모범생 김현중



김현중의 술사랑

그는 과거 해피투게더에서 "술을 못마시는 여자 매력 없다"고 할정도로 애주가라고합니다.

여자를 볼 때 주량을 본다고 할 정도인데, 술이 진솔한 이야기를 할 수 있게 돕는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술사랑과 음주운전은 분리해야했었는데 아쉽네요.





끝나지 않은 논란 전 여자친구 최씨의 아들과 김현중의 친자확인 논란

한때 한류스타로서 인기를 끌었던 김현중이 전여자친구와의 폭행사건과 고소사건으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으며,

전여자친구의 임신과 출산과 그리고 또다른 민사소송으로 김현중은 엄청난 논란에 중심에 섰습니다.

실제로 군 입대 중에도 잠시 휴가를 나와 전 여자친구와의 소송에 참석하기도했었는데요.


- 김현중과 전여자친구 최씨


김현중의 여자친구 최씨는 작년 9월 초에 아이(아들)를 출산했다고합니다.

출산 직 후 최씨는 직접 서울가정법원에 자신이 낳은 아이에 대한 친자확인 소송을 제기했었습니다.

가정법원에서는 김현중의 유전자와 아이의 유전자 대조 결과, 친자임이 확인되었습니다. 



실제로 김현중의 아버지도 최씨에게 사과를 하고, 아이에 대한 책임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최씨는 김현중씨보다 2살이 많은 34살이며, 아직 최씨와의 소송은 진행중입니다.

이번 최씨에 대한 2차 공판은 5월 1일 4시 40분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2월 제대를 마친 김현중씨가 팬들에게 아래와 같은 메세지를 전했죠.


- 지난 2월 제대한 김현중


"후반전을 시작하는 기분으로... 솔직한 심정으로는 아직까지 많이 걱정되고 두려움도 있다. 군대 들어와서 느껐던 점들 또 헤쳐나가는 방법을 많이 생각했다. 믿고 지켜봐달라"


음주운전으로 논란인 그는 굉장히 강한 적을 후반전에 만난 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전 여자친구 최씨와 끝나지 않은 논란 그리고 갓 제대후 음주운전, 김현중의 날아가버린 재기의 꿈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