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추자현 나이 우효광

Latte_papa 2017. 10. 16. 08:17

추자현 우효광 몇살일까? 추자현 우효광 나이차이는?


요즘 핫 피플이죠. 추자현과 우효광 부부.

동안으로 보이는 이 부부의 나이차이는 어떻게 될까요? 추자현과 우효광의 나이는 몇살일까요?


저는 동상이몽이 상당히 똑똑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가상부부 설정이 좀 지겨워졌는데 어떻게 이렇게 참신한 생각을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요즘 동상이몽 하면 추자현, 우효광 부부이고 특히 '우블리'가 대세죠. 여러분이 알고계시는 '우블리', 즉 우효광의 나이는 1981년 생으로 5월 16일 생이라고 합니다. 나이는 37살(한국나이 기준)이 되겠네요. 



나이가 37살이라니. 우효광이 애교가 있고 동안이라 그런지 아마 30대 초-중반을 보았을 것 같은데 많이들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추자현의 나이는 몇살일까요?

포탈사이트에 가면 추자현의 나이는 기재되어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몇번 웹서칭을 해보면 쉽게 나이를 알 수 있는데요. 추자현의 나이는 197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9살이 되겠습니다.


2017/09/07 - 장신영 강경준 나이??



추자현이 우효광보다 나이가 많았네요. 2살 많습니다. 연상연하커플이네요. 그렇다면 연상연하커플의 프로필도 한번 확인해볼까요?


[우효광 프로필]

출생 : 1981년 5월 16일 (만 36세), 중국

신체 : 키 185cm, 몸무게 77kg

소속사 : BH엔터테인먼트

사이트 : 웨이보

출연작 

[추자현 프로필]

신체 : 키 170cm, 몸무게 47kg

소속사 : BH엔터테인먼트



학력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사이트 : 웨이보



요즘 동상이몽에 나오는 추자현은 왜 회차가 지나갈 수록 더 예뻐지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남편과 국민들의 사랑을 듬뿍받아서 그럴까요? 그나저나 우효광의 키가 185cm인 것은 충격이네요. 그렇게 큰지 몰랐습니다.


오늘 동상이몽에서는 추자현과 우효광이 용돈을 걸고 한국어 결투를 한다고 합니다. 추자현은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오랜만에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우효광에게 의문의 책자를 내밀었는데 그것은 바로 단골 한식당의 메뉴판이었다고 합니다. 




추자현은 부부 동반 한국 방문을 앞두고 우효광에게 한국어 공부를 시키기 위해 “한국에서 한국어로 음식을 시키면 내가 사주겠다”는 룰을 내걸고, 이에 우효광은 어김없이 대가로 용돈을 원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그들의 용돈을 건 한국어 공부가 시작됫다고 합니다.


재미있겠는데요~~ 요즘 추자현&우효광 커플 뿐 아니라 장신영&강경준 비혼커플도 상당한 인기이죠. 그래서 그런데 장신영과 강경준의 나이차이는 몇살일까요?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2017/09/07 - 장신영 강경준 나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