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김현주 나이 생년월일

Latte_papa 2017. 10. 16. 08:44

김현주 나이 생년월일 리즈 시절 확인해보겠습니다


탤런트 김현주가 미우새(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미우새에 출연한 김현주가 인기있는 이유는 아무래도 미혼의 미녀 텔런트이기 때문이겠죠.



따라서 이번 게스트로 김현주가 나온 것이 대박인 것입니다(어머니들께..) 아무튼, 탤런트 김현주의 이미지는 상당히 곱고 단아하기에 어머니들께도 인기 만점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그렇다보니 어라 김현주가 아직 결혼을 안했어? 김현주 나이가 몇살이더라? 꽤 오래전부터 본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을 자연스럽게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김현주 나이와 김현주 리즈 시절에 대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미우새에서도 공식적으로 나왔지만 '김현주 결혼'이라는 실검은 아마 국민들이 김현주의 결혼 유뮤를 궁금해서 확인해본 검색어로 생각됩니다.



탤런트 김현주 나이 몇살일까?

김현주는 사실 1996년 가수 김현철 <일생을>의 뮤비로 데뷔하였습니다. 1996년이라.. 적어도 아역배우로 나오지 않았다면 최소 나이는 35살로 보아야겠죠? 그 이후 탤런트 김현주는 연예계에서 20년 이상 활동하게 됩니다.



그렇습니다. 김현주의 나이는 1977년 4월 24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0살이며, 한국나이로는 41살입니다. 김현주의 나이는 41살이었네요.


김현주의 프로필을 조금 더 확인해보겠습니다.


[김현주 프로필]

생년월일 1977년 4월 24일 탤런트 김현주 나이 만 40세

김현주 키 167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

고향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직업 탤런트, 배우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

학력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외 3건

데뷔 1997년 MBC 드라마 '내가사는이유'


[김현주 리즈]


김현주의 프로필을 포스팅하다보니 김현주의 유명 어록들이 있더라구요. 어떤 우동 CF에서 '국물이 끝내줘요~'라는 광고를 기억하시나요? 이 광고 아시면 아재.. 아무튼 이렇게 90년대 후반을 김현주를 모르는 사람 없이 지내온게 거의 팩트같습니다.



현재도 김현주는 사실 어디에 출연한다는 것 외에 큰 화제가 되지 않고 있죠. 그만큼 김현주는 꾸준하고 성실하게 구설수 없이 착실하게 연기생활을 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김현주의 리즈시절도 예쁘지만 지금의 김현주도 미인이죠!


미우새에서 김현주가 짝을 찾을 수 있을까요? 방송은 방송이지만 그래도 어서 좋은 짝을 만났으면 좋겠네요 ^^ 이것으로 탤런트 김현주 나이와 생년월일을 확인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