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함소원 진화 나이★

Latte_papa 2017. 10. 17. 13:56

함소원 진화와 열애설? 나이차이


함소원이 화제입니다. 함소원이라면 1997년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최근 택시에 오랜만에 얼굴을 비친 스타입니다. 



함소원은 과거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재벌이 사랑한 스타들’이라는 주제로 해외 재벌과 열애했던 일화가 공개된 바 있을 정도로 함소원하면 전 남편 재산, 위자료 등이 연관검색어에 뜨는 것이죠.



함소원이 다시 화제가 된 이유는 그녀의 남자친구가 중국의 '진화'라고 루머가 돌기 때문입니다. 함소원의 연인 진화는 1994년생으로 아이돌급 외모로 웨이보팬을 20만명이나 확보하고 있는 'SNS스타'로 하얼빈 지방출신이라고 전해집니다.


1994년이몇 올해나이로 24살입니다. 함소원이 1997년 미스코리아에 진출했기 때문에 함소원과 진화의 나이차이가 많이 화제가 될 것 같습니다. 실제로 함소원의 나이는 1976년생 올해 42살입니다. 



42살에 비해 상당한 동안을 유지하고 있지만 남자친구와의 나이차이가 18살이라면 상당한 충격이긴 합니다. 그렇다면 진화는 어떤 인물일까요? 진화는 함소원을 어떻게 만나게 된 것 일까요?


일단 진화는 지방농촌이지만 현지에서도 대규모 농장사업가 2세로 알려진 진화는 최근 선전(심천)으로 활동무대를 옮긴 함소원과 우연한 기회에 만나게 됐고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중국에서는 워낙 유명한 진화이기에, 함소원과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직후 한국 네티즌들 역시 진화의 아이돌급 외모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것이죠.


더군다나 이들은 공개연애를 하고 있는데요. 진화는 자신의 중국SNS 웨이보에 함소원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해 이들의 열애사실이 알려졌다고 합니다.



더욱더 흥미로운 사실은 진화가 함소원에게 먼저 고백한 것 같다는 것입니다. 함소원의 측근은 이들에 대해 "진화가 함소원에게 푹 빠져 몇개월을 쫓아다녔다. 함소원도 처음엔 나이차가 부담스러워 몇차례 거절 의사를 밝혔지만 결국 진화의 진심을 알게되며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는데요.


역시 사랑은 국경도 나이도 초월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함소원의 근황은 중국 대만 홍콩 등 중화권 전 지역으로 활동범위를 넓히고 있으며, 현재 중국 선전에서 각종 드라마와 영화 등을 통해 새롭게 활동을 시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함소원의 전 남편 역시 어마어마한 부자였다고 전해지는데요. 실제로 함소원은 중국의 ‘8대 람보르기니 왕자’라고 불리는 재벌 2세 장웨이와 열애 사실을 알렸고 교제 당시 3일간 온천을 통제로 빌려 생일파티를 하는가 하면 호화로운 리무진이나 유럽 여행을 즐기는 등 럭셔리 라이프를 즐긴 것으로 알려져 유명하죠.


게다가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2월 교제 4년 만에 결별하게 됐는데 당시 장웨이는 함소원에게 이별 선물로 금광이 있는 산시 성 토지와 베이징 최고급 아파트를 선물했다고 전했다는 루머도 있습니다.



정말 놀라움의 연속인데요. 이것으로 함소원♥진화 나이차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