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한지우 결혼♥

Latte_papa 2017. 10. 19. 18:02

한지우 결혼, 남편 나이와 직업은?


'리틀 송혜교' '청순 베이글녀'로 유명세를 탄 배우 한지우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한지우는 앙름다운 외모와 더불어 몸매가 좋아 연관검색어로 '한지우 몸매, 한지우 베이글녀'가 있을 정도입니다. 



한지우의 나이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인데요. 동안외모다보니 전혀 30대로 보이지 않았기에 나이를 보고 놀랐습니다. 


한지우는 11월 11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해지는데요. 예비신랑은 3살 연상의 대기업 연구원으로, 상당한 훈남으로 알려지고 있어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두 사람은 2년여 동안 교제한 끝에 결혼으로 부부의 연을 맺는다고하는데요, 일반인이기에 많은 정보가 있진 않네요.



남자친구(신랑)이 일반인이어서 더 조심스럽겠죠? 소속사 매그넘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TV리포트에 "한지우가 결혼을 앞두고 있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가까운 친인척만 초대해 올릴 예정이다"라는 입장을 밝힌 상태입니다.


한지우는 고등학생 때 중국에서 유학한 해외파로 알려져있습니다. 2007년 미스코리아 중국 진 출신으로 본선대회에서는 입상하지 못했다고 전해집니다. 2010년 KBS 8부작 '정글피쉬2'를 통해 배우로도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한지우의 본명은 김보람입니다. 



한지우의 프로필을 보면 앳된 동안얼굴에 비해 상당히 큰 키인데요. 한지우의 키는 171cm이며 몸무게는 51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동생이 있네요. 


기억에 남는 부분은 2012년 문희준, 탁재훈과 함께 QTV의 텐미닛 박스의 엠씨로 활동했던 부분이나 2011년 MBC 월화극 '계백'에서 의자왕의 정비인 백제 황후 연태연 역을 맏았을 때인데요.



사실 한지우가 기억에 가장 많이 남고 가장 유명세를 탄 시기는 정글피쉬2를 촬영하면서 교복을 입은 장면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베이글녀로 거듭나기 시작했었죠.



한지우는 최근 자신의 SNS에 웨딩 화보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다수 올리면서 결혼 분위기를 풍기기도 했는데요. 화보가 예쁘네요~~ 한지우는 리틀 송혜고라는 이름도 있지만 유이의 닮은꼴로도 유명합니다.

아마 유이가 볼살이 있던 시절의 모습을 떠올리는 것 같네요. 한지우는 고교시절부터 중국 상하이에서 유학생활을 해온 탓에 중국어에 능통하며, 2007년 미스코리아 중국 진 출신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한지우의 결혼을 축하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