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완 맥그리거 이혼 부인

Latte_papa 2017. 10. 23. 11:36

이완 맥그리거 이혼&부인, 열애(불륜)설?


아마 이완 맥그리거를 모르시는 분들은 많이 없으실 것 같습니다. 



이완 고든 맥그리버는 국적이 스코틀랜드의 배우로서, 1996년 영화 《트레인스포팅》의 마크 렌턴 역, 1999년부터 2005년에 걸쳐 공개된 세 편의 영화 《스타 워즈 프리퀄 삼부작》에서 오비완 케노비 역, 2001년 영화 《물랑 루즈》의 크리스티앙 역, 2003년 영화 《빅 피쉬》의 에드워드 블룸 역으로 잘 알려져 있는 배우입니다.



한 세대를 풍미한 배우라고도 볼 수 있을텐데요. 



실제로 이완 맥그리거는 1997년 영국의 영화 잡지 《엠파이어》가 선정한 "사상 최고 100명의 영화 배우" 36위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이완 맥그리거 프로필]

출생 : 1971년 3월 31일 (나이 46세), 

고향 : 영국 퍼스

신체 : 177cm

가족 : 삼촌 데니스 로슨

학력 : 길드홀 음악연극학교

데뷔 : 1993년 영화 '인생 이야기'

사이트 : 인스타그램, 트위터



하지만 이완 맥그리거는 최근 이혼과 함께 불륜설이 나면서 팬들의 실망을 받고 있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이완 맥그리거의 부인은 평소 잉꼬부부로 유명 이브 마브라키스였습니다. 


이브 마브라키스와 이완 맥그리거는 지난 1995년 영국 범죄 시리즈인 '카바나 QC'에서 만나 결혼에 골인해 슬하에 네 명의 자녀를 두었죠.



이완 맥그리거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미 지난 5월 헤어졌다고 합니다



이미 헤어진지가 6개월 정도 지난 시점이라고 보셔야할 것 같은데요. 


보도에 따르면 이완 맥그리거(Ewan McGregor)가 22년간의 결혼생활을 청산하고 이혼절차를 밟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미국 피플지는 이 같은 사실을 보도하며 “두 사람은 5월부터 별거 중이었다. 두 사람의 측근에게 이 사실을 확인했다. 하지만 맥그리거 측은 추가적인 사실에 대한 부분에 대해 설명하고 있지 않은 상황이다”라고 설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완 맥그리거의 열애설? 불륜설?



그런데, 이렇게 이혼 수순을 밟고 있는 이완 맥그리거의 열애설이 터져 중복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 스타 이완 맥그리거가 아내와 이혼에 이어 열애설에 휩싸였다고 합니다. 


불륜일까요 열애일까요? 이혼하기전에 했으면 불륜이고, 이혼 후 만났다면 열애겠죠?



사실 맥그리거의 이혼 사실은 그의 불륜설로 인해 드러나게 됐다고합니다. 같은날 이혼 사실이 알려지기 앞서 더 선은 이완 맥그리거가 미국 FX Networks TV 시리즈 '파고'에 상대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34)와 영국 런던의 한 카페에서 키스하는 장면을 포착해 불륜설을 제기했는데요. 



이완 맥그리거와 엘리자베스 원스티드는 런던 세인트 존스 우드의 판 카페에서 열정적 키스를 나눈 후 맥그리거의 모토바이크를 함께 타고 떠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게다가 맥그리거와 원스티드는 영국 런던의 한 식당에서 식사를 했고, 키스까지 했다고 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미소가 가득했고, 마치 부부가 대화하는 듯한 모습이었다고 하네요. 



같은시간 이완 맥그리거의 아내 이브 마브라스키는 미국 엔젤레스에서 쇼핑 중이었고, 손에는 결혼 반지를 착용하고 있지 않고 있었다고 하면서 이미 이혼 절차를 밟는 중에 엘리자베스 원스티드를 만난게 아니냐는 설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는 지난 5월 영화감독 라일리 스턴과 이혼했다고 전해집니다. 


이에 이완 맥그리거와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의 관계에 의혹의 시선이 쏠리고 있는 이유는 두 사람이 각자 배우자와 이혼했다는 시점이 공교롭게도 같은 5월로 알려졌기 때문이죠.



엘리자베스 원스티드의 나이는 34살입니다. 맥그리거의 나이가 47살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엘리자베스 원스티드와 맥그리거의 나이차이는 13살입니다. 와우~ 나이차이가 많이 나네요. 



과연 진실은 무엇인지 궁금해지는데요. 4명의 자녀가 있는데 이혼이라니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