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성 선수 박시현 프로 결혼, 박시현 프로의 집안은 어떤 집안? 동생 엄마 몸매 프로필★
박시현 프로가 프로야구 kt위즈 투수 최대성과의 12월 결혼소식으로 인해 화제입니다. 박시현 프로와 최대성 선수와의 결혼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교제 후 결혼까지 이어진 케이스인데요.
박시현 프로의 나이가 1988년생으로 30살이며, 최대성 선수의 나이가 33살이니 나이차이는 3살 최대성 선수가 많습니다.
예비남편 최대성 선수는?
예비남편 최대성 선수는 부산 출신인 최대성은 동삼초등학교와 부산중학교, 부산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2004년 롯데자이언츠에 입단했으며, 2015년부터 kt에서 뛰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박시현 프로 어떤 인물일까요?
그녀의 프로필 외에도 훤칠한 몸매와 가족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많습니다. 그녀가 얼짱 프로골퍼이기 때문이며 가족 모두가 스포츠 스타이기 때문입니다.
박시현 프로 가족은 스포츠 집안 - 동생과 엄마
한 인터뷰에서 발췌하면 박시현 프로의 집안은 어머니, 아버지, 박시현 프로와 동생으로 4명이라고 합니다. 동생 박성호 프로 역시 골퍼이며 골퍼남매로 불리기도 합니다.
박시현 프로의 남동생 박성호 역시 골프선수로, 192cm의 훤칠한 키와 훈남 외모로 인기를 끌고 있죠.
특히 ‘장타왕’으로 유명한 박성호는 2007년 일본 드라콘 장타대회, 2007년 한국장타자선발대회, 2008년 일본 드라콘 장타대회 등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을 정도의 선수입니다.
아버지 역시 골프를 즐겨하며, 어머니는 80년대 여자 배구 국가대표 센터(유애자 씨)였다고 합니다. 정말 스포츠 집안이 맞네요. 현재도 어머니 유애자 씨는 배구 국가대표 출신으로 현재 한국배구연맹 유소년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박시현 프로의 프로필은 2007년 데뷔해 5년 동안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동했습니다.
[박시현 프로 프로필]
은퇴 후 ‘SBS골프 아카데미’, ‘레슨 테라피 I Love Golf’ 등 방송에서 골프해설가 및 리포터 등으로 활약 중인데요.
173cm의 큰 키와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는 박시현은 2008년 KLPGA 투어 대상시상식에서 베스트드레서상을 수상하기도 할 정도로 몸매로도 유명해졌습니다.
최대성 선수와 결혼하면서 스포츠 집안의 내력은 더욱 깊어질 것 같은데요. 결혼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