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김주혁 블랙박스 심근경색

Latte_papa 2017. 10. 31. 09:03

김주혁의 블랙박스 영상 공개, 김주혁 교통사고는 왜 발생했을까.




故 배우 김주혁이 30일 교통사고로 사망하면서 국민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에 사고 당시 뒤차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블랙박스 영상을 보고 전문가들은 일반적인 사고가 아닌 심근 경색 증상으로 인한 사고로 보고 있는데요. 

포스팅에 앞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가장 안타까운 것은 사건의 가장 큰 열쇠가 되었을 김주혁의 벤츠차량과(쥐바겐)과 부딪친 앞의 그렌저차량에 블랙박스가 모두 없어 부득이 뒤차의 블랙박스 영상이 자료 화면으로 남는다는 것입니다.


아래는 유튜브에서 공개된 블랙박스 링크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Y6OzLgwkyU&t=1s


실제로 지난 30일 오후 4시 30분께 사고 당시 뒤편에 있던 운전자가 공개한 블랙박스 영상에 따르면 김주혁이 운전하는 메르세데스 벤츠 검은색 SUV 차량이 1차선을 정상적으로 달리다가 속도를 줄이며 4차선으로 차선을 변경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후 김주혁의 차량은 4차선과 5차선 사이에서 7초가량 속도를 완전히 낮췄다가 검은색 그렌저 차량이 김주혁을 지나쳐서 먼저 가려고 차선에 진입하려는 순간 갑작스럽게 가속을 하며 그랜저 차량의 오른쪽 문을 스치듯 추돌하는 보습이 보입니다. 



이후 김주혁의 차량은 인도 방향으로 빠른 속력으로 돌진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시간으로 따지면 약 1~2초 사이? 김주혁의 차량은 인도를 넘어 삼성동 아이파크 외벽을 들이받은 뒤 그대로 계단 밑으로 굴러 전복되는 모습을 보입니다. 


사고 당시 김주혁의 차량은 전복되면서 앞 부분과 천장이 심하게 찌그러진 모습인데요.



뒤차의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되기 전 경찰 조사에서 그랜저 승용차 운전자 김 씨는 "벤츠가 내 차를 들이받고 나서 운전자가 가슴을 움켜잡는 모습을 봤다고 증언하고 있습니다. 아마 이 부분과 사건의 내용이 김주혁의 교통사고 원인을 심근경색으로 판단하게 된 경위로 생각됩니다.



김씨는 "이후 벤츠가 다시 돌진해 한 차례 더 추돌하고 아파트 벽면에 부딪쳤다"고 추가적으로 증언하였는데요. 


애초에 김주혁의 벤츠차량에 화제가 났다는 내용은, 구조대에 따르면 당시 김주혁의 차량의 엔진에서 연기가 났으나 화재가 발생하진 않았다고 결론내린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건국대병원 측은 김주혁의 사고 원인에 대해서 "심근경색 증상을 먼저 일으킨 뒤 사고가 난 걸로 보인다"는 내용의 의사 소견을 경찰에 통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교통사고로 갑작스레 사망한 배우 김주혁의 장례식장이 아산병원에 마련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당장 빈소를 차리는 것은 아니며,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부검 한 뒤 장례식장을 준비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습니다. 


현재 김주혁의 시신은 건대 장례식장이 만실인 관계로 영결식장에서 대기 중인 것으로 알려집니다. 



이날 영결식장에는 김주혁의 소속사인 나무엑터스의 김종도 대표를 비롯해 일부 지인들이 방문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많은 분들이 그저 루머였기를.. 하고 바랬던 일이 실제로 일어나니 참으로 안타까운 마음이 큽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