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수주♥

Latte_papa 2017. 11. 2. 08:47

모델 수주, 택시에 출연하다. 수주의 성공스토리는?


택시에 모델 수주가 출연하면서 화제입니다. 모델 수주는 세계적인 모델입니다.



모델로서는 늦깎이에 도전하여 세계적으로 성공을 거둔 케이스인데요. 



특히 “(독점모델을 해서)수입이 괜찮았다. 뉴욕에 집 한 채를 샀다. 덕분에 먹고 살기 편해졌다”라고 전할만큼 그녀의 성공 스토리가 궁금합니다.


그렇다면 수주는 어떤 모델일까요? 수주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수주는 그야말로 ‘최초의 모델(동양인)’로, 샤넬과 로레알에서 동양인으로서는 처음으로 단독 모델에 발탁된 모델입니다. 



수주는 택시에서 영어가 되서 자기를 쓴 것 같다고 하지만 상당히 겸손한 표현이죠.



그렇다면 '단독 모델'이란 무슨뜻일까요? 단독 모델은 ‘이 모델은 우리 브랜드에만 섰으면 좋겠다’라는 이야기입니다. 수주가 처음으로 선 게 샤넬이었죠. 수주는 샤넬과 로레알 독점 모델을 하고는 뉴욕에 집 한채를 살 만큼 생활이 풍요로워졌다고 전했습니다.


[모델 수주 프로필]


본명 : 박수주

출생 : 1985년, 나이 33살

소속 : 에스팀, IMG 파리

직업 : 모델

성별 : 여성

신체 : 키 177cm

수주 : 공식사이트, 인스타그램



[모델 수주 경력]

- 잡지 싱글즈, 데이즈드, 코스모폴리탄 모델

- 잡지 보그, W, 마리끌레르, 나일론, 얼루어 모델

- 뉴욕 컬렉션 패션쇼 모델

- 서울패션위크 패션쇼 모델

[모델 수주 수상]

2016.03 제8회 스타일 아이콘 아시아 아이코닉 모델


[모델 수주의 사진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


[모델 수주의 사진들]



보통 모델은 13살에서 16살 사이에 모델로 발탁이 된다고 합니다. 그 유명한 지젤 번천 역시 14살에 스카우트 되었다고 전해집니다. 수주는 모델치고는 나이가 많은 편에 모델일을 시작하게 된 것이죠. 


실제로 수주는 대학 시절 모델로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수주는 “졸업을 앞두고 샌프란시스코 빈티지 숍으로 쇼핑을 갔는데 스카우트가 왔다”고 전하며, 이어 “23살이었던 내 나이를 듣더니 ‘나이가 많네’라고 하더라”고 당시를 회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수주의 나이는 수주에게 계속 걸림돌이 되었다고 합니다. 수주는 “26살에 23살이라고 나이를 속였다. 외국인들은 동양인 나이를 잘 모른다” 라고 이야기 할 정도였습니다. 사실 동양인들 대부분이 서양잉들이 비해 어려보이는 경향이 있다고들 들었습니다. 


택시에서 수주에 대해 3명의 남자에 대해 거론하였습니다. 칼 라거펠트, 지드래곤, 남자친구인 잭 워터랏이었는데요.



칼 라거펠트는 샤넬의 부흥을 이끈 패션계의 카멜레온 같은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패션 디자이너인데요. 20세기 말 샤넬 제국의 건설을 주도하였다는 수식어가 들어갈 만큼 대단한 인물입니다. 



현대적인 감각의 지적이고 섹시한 여성스러움을 추구하는 독일의 패션 디자이너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주는 칼 라거펠트에 대해 "개인적으로 친근하지 않다. 일적으로는 자주 뵙는다. 한 번은 다른 모델들하고 촬영을 하는데 제 팔목을 잡으시더라. 다른 모델 필요 없고 너 혼자 있는 걸 찍겠다고 하셨다"라고 답했습니다.



지드래곤에 대해서는 '진짜 친한 누나 동생'으로 화보촬영을 같이 하게되면서 친분을 쌓았다고 합니다.


또 수주는 남자친구 잭 워터랏에 대해서도 언급하였는데요. 잭 웨터랏은 사진 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수주에 따르면 아직 뉴페이스라고 합니다. 



한국에서 매거진 작업 같이 하고 있고 스타일이 한국적이라고 합니다. 결혼 이야기도 한다고 소개하였습니다. 



한국에 이렇게 세계적인 모델이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