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유상무♥김연지 작곡가

Latte_papa 2017. 11. 6. 10:29

유상무♥김연지 작곡가, 김연지는 누구?


개그맨 유상무가 작곡가 김연지와 열애 중으로 밝혀지면서 작곡가 김연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소식은 지난달 24일 유상무가 일반인 여자친구가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유상무와 김연지의 열애가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유상무가 대장암 투병 중이기 때문입니다. 


2017/04/07 - [스타] - 유상무 대장암 3기 판정, 대장암 3기 생존률, 증상, 내시경 사진, 완치가능여부



유상무와 작곡가 김연지의 열애설은 공식적으로 확인된 사실입니다. 유상무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6일 “유상무의 연인이 함께 앨범을 작업한 작곡가 김연지”라고 밝혔기 때문이죠. 


투병을 앓고 있음에도 이렇게 끈끈한 사랑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대단하고 아름다운 사랑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개그맨 유상무가 작곡가 김연지와 열애 소식이 알려지자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진심을 전했다고 합니다. 




유상무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든 걸 포기하고 내 옆에 있어주는 사람. 날 만나서 늘 힘든 시간만 보내고 있는 사람"이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유상무의 작곡가 김연지에 대한 사라의 편지를 읽어보면 더욱 가슴뭉클한데요. 꼭 대장암이 완치되어 연예활동도, 연애활동도 지속했으면 좋겠네요.


모든걸 포기하고 내 옆에 있어주는 사람.

날 만나서 늘 힘든 시간만 보내고 있는...사람.

아픈건 난데.. 나보다 더 아파하는 사람.

무섭고 두려울텐데. 내색한번 하지 않는 사람.

미안해. 미안해..

부디 나로인해 더이상 상처받지 않기를..

부디 나로인해 너가 조금은 웃을 수 있기를..

부디..


- 유상무 인스타그램


그렇다면 작곡가 김연지는 어떤 인물일까요?



유상무의 연인인 김연지는 유상무의 앨범 ‘녹아버린 사랑’을 함께 작업한 작곡가로 유재환과 같은 작곡가 팀에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더불어 유상무의 소속사는 유상무가 대장암 판정을 받고 투병할 때 연인(자곡가 김연지)이 지극히 간호해줬다며 공개열애의 이유를 밝혔습니다. 


현재 작곡가 김연지의 나이는 밝혀진 바는 없지만, 오빠동생사이라는 것을 볼 때 유상무보다는 나이가 어린것으로 확인됩니다. 



유상무와 작곡가 김연지가 서로 열애를 하게 된 과정에는 두 사람이 오랜 친분이 있던 관계로 서로 알고 지내다가 연인으로 자연스럽게 발전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열애는 유상무가 암으로 인해 활동을 쉬는 시점부터라고 하네요.


지난 4월 대장암 3기 판정을 받고 항암치료를 받아온 유상무는 수술과 항암치료를 병행하며 건강 회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 처럼 어서 회복 및 완치하여 열애, 연예계 다 잡으시길 희망합니다~! 



실제로 최근 유상무는 자신의 SNS에서 "드디어 마지막 항암"이라는 글을 게재하여 희망적인 소식을 전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