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남상미 나이 몸매♥

Latte_papa 2017. 11. 15. 09:08

남상미 몸매 나이, 남편 직업 스펙 집안?


집밥 백성생3 재미있게 보고 계신가요? 


저도 재미있기도하고 요리도 배워서 좋은 프로라고 생각하는데요. 


14일 방송에서는 남상미의 남편이 나오면서 상당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남편이 공개된 이유는 방송된 tvN 예능 ’집밥 백선생3’에서 양평 전원 주택(자택)에 멤버들을 초대했기 때문인데요. 남상미의 집은 자연과 어우러진 전원주택으로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이 양평 전원 주택은 남상미와 남편이 2년 동안 꼼꼼히 지은 집이라고 말해 또한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상미의 남편사진을 보니 선이 남성적이기도하고,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요. 인상이 참 좋습니다.



이규한이 남상미를 보고 신랑을 어떻게 만났냐고 물으니 "친한 언니네 놀러 갔다가 그 언니가 신랑도 같이 초대를 했다. 그때 처음 만났다"라고 답하며 당시의 첫만남을 회상하였습니다.



남상미는 남편을 처음 보자마자 첫눈에 반했다고 하는데요. 첫인상이 건강하고 특히 귤선물이 엄청 인상깊었다며 마인드가 건강하다고 느꼈다고 하네요. 

실제로 이규한은 "신랑 인상이 너무 좋다. 남자가 봐도 형 동생 하고 싶다"라고 말했고, 윤두준은 "반할만한 스타일이다"라고 소감을 전했죠.



이에따라, 남상미 남편의 나이, 직업, 스펙, 사진, 남상미 몸매 등에 대한 각종 연관검색어가 따라붙는데요. 그렇다면 남상미는 언제 결혼하였을까요?


[남상미 프로필]


[남상미 사진]

0123456789101112131415

남상미는 2015년 1월 동갑내기 사업가인 지금의 남편을 만나 결혼했고, 그해 11월 결혼 10개월 만에 자녀로 딸을 얻었습니다. 1월 결혼하여 11월에 자녀가 생겼다면 허니문 베이비인데요. 남상미는 지금이나 예나 미모나 몸매 모두 변하지 않네요



방송에서 남상미 남편 임재현씨의 나이는 34살로 나옵니다.



남상미의 나이 역시 1984년생으로 올해 34살이니 남상미의 나이와 남편의 나이는 같네요. 동갑 커플입니다. 



결혼 당시 남상미의 남편의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 있고, 스펙에 대해서는 확인된 바가 없다고 합니다. 다만 뉴스기사에서는 남상미 남편의 스펙에 대해 엄청나 엄청나 라고했지만 소속사에 따르면 남상미의 예비신랑은 개인사업을 하고 있는 평범한 일반인이라고 소개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양평 집을 보니 사업수완이 좋다거나 집안이나 재산, 재력이 엄청나다는 소문도 귀기울이게 되더라구요.



사실 남상미는 과거 이상윤과도 공개열애 후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당시 이상윤 남상미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성격차이로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하는데요. 


남상미 이혼, 재혼 등의 루머 역시 공개 열애 후 결별을 했기 때문에 나오는 루머가 아닌가 싶습니다. 



남상미는 결혼 후 이미지가 많이 바뀐 스타일인데요.



신비주의가 아니라 소탈한 모습이 보여지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는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