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김부선 김구라 나이♥

Latte_papa 2017. 11. 22. 17:20

라스(라디오스타) 김부선 출연, 김부선 김구라 나이와 나이차이♥


오랜시간을 기다리셨는데요. 드디어 라디오스타가 방송이 재개됩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라디오스타'의 게스트는 사유리 김부선 강균성 조영구가 출연, '무사방송 기원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조합이 벌써부터 강력한 것 같습니다. 진짜 무사방송 기원 특집 게스트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라디오스타' 특별한 이유는 지난 9월 4일 전국언론노조문화방송본부(이하 MBC노조)가 김장겸 사장의 해임을 요구하며 파업에 돌입해 녹화가 중단 된 이후 처음 진행된 방송이기 때문이죠.   



워낙 사유리, 강균성, 조영구 게스트들의 입담이 좋지만 이날 특히 김부선의 존재가 눈길을 끄는데요. 김구라에게 전화번호를 요청하고, 이상형이라는 발언을 하는 등 정말 기대됩니다. 



특히 김구라는 김부선의 갑작스러운 고백에 두 볼이 빨개진 채 어쩔 줄 몰라 했으며, 김부선의 눈을 제대로 바라보지 못하는 등 반전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서 호기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상형 발언이 나와서 그런데요. 김부선과 김구라의 나이차이가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김부선은 어떤 연예인일까요? 

김부선과 김구라의 나이는 몇살이며 나이차이는 몇살이날까요? 

이루어 질 수 있는 사랑일까요?



김부선은 본래 1980년대에 패션모델로 활동하였다가 부산의 어느 호텔에서 패션쇼를 하던 도중 영화 기획자에게 캐스팅되어 배우로서의 커리어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캐스팅 당시 본인은 모델이라서 연기 경험이 없다고 거절했으나, 맡을 역할이 패션모델 역할이라는 말에 승낙. 결국 '여자가 밤을 두려워 하랴'라는 영화를 통해 배우로 데뷔하게 되는데요.


[김부선 간략 프로필]


이름 : 김부선(본명 김근희)

출생 : 1961년 7월 7일, 김부선 나이 56세

고향 : 제주도



신장 : 169cm

학력 : 대정여자고등학교 졸업

데뷔 : 1983년 영화 '여자가 밤을 두려워 하랴'

가족 : 딸 이미소


[김부선 딸 이미소]


이후 서구적인 훤칠한 키에 동양적인 마스크를 가진 독특한 여배우로 주목받았고, 애마부인 3에 출연하여 많은 인기를 받습니다. 


또한, 2004년 특별출연한 말죽거리 잔혹사를 출연하며 '그리고 이것 좀 만져봐'라는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많은 작품에 찍게 되었으며, 내 머리속의 지우개, 친절한 금자씨, 너는 내 운명,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등의 히트작에도 출연. 단역이지만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인상을 남긴 배우입니다.


김부선의 딸은 배우 이미소 입니다. 1988년생으로 나이는 30살인데요. 



건국대학교 영화학과를 졸업한 170cm. 48kg의 배우입니다. 



영화 '남과 여' '설지' '시라노:연애조작단' '쎄시봉'에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김부선 딸 이미소]


그렇다면 김구라의 나이는 몇살일까요? 


김구라의 나이는 47살입니다. 한국나이로는 48살이네요. 김구라와 김부선의 나이차이는 9살입니다. 상당한 차이인데요.


[김구라 간략 프로필]



본명 : 김현동(金賢東)

국적 : 대한민국

출생 : 1970년 10월 3일 (김구라 나이 47세)

고향:  경기도 인천시

신체 : 키 184cm, 몸무게 100kg 혈액형 O형(Rh-)

가족 : 어머니, 형, 여동생, 아들 김동현

직업 : 코미디언, MC

소속 : 라인엔터테인먼트

종교 : 무종교



학력 : 

부평북초등학교 

주안초등학교 

구월중학교 

제물포고등학교 

인하대학교 영어영문학과



라디오스타에서 김부선은 최초 오프닝에서 폭풍 눈물을 쏟아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녹화 시작 후 최단 시간에 눈물을 글썽이는 최초의 상황에 MC들은 당황함을 금치 못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데요. 저도 정말 오늘 방송은 본방사수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