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

Latte_papa 2017. 11. 27. 11:36

연령별(돌~5세) & 유치원, 어린이집 &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 입니다!!


이번에는 월요일이 성탄전이라 감사하게도 토,일,월의 연휴가 생겨서 너무 좋은데요. 



아마 이맘때쯤이면 자녀가 있다면 크리스마스 선물을 한번쯤 생각해보게 되는. 그런 시기인 것 같습니다. 


아마 자녀가 어린이라면, 특히 유치원생 즈음의 나이이라면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도 많은 선물을 받아오겠지만, 아무래도 자고 일어나면 받을 수 있는 산타클로스의 선물을 더욱 기대하게 될 때이죠. 



하지만 자녀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어떤 선물을 좋아하는지는 항상 난제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자녀의 연령별, 어린이가 좋아할만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확인해보았는데요. 저의 숙제이기도 하기에 아무쪼록 이 글을 보시는 네티즌들 분께서도 자녀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유치원이나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아이가 있으신분들도 계시어 '연령별 크리스마스 선물 순위 베스트'를 뽑아 보았습니다.


<돌 전후 아기 크리스마스 선물>


1. 애착인형 


집에 애착인형이 하나쯤은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애착이불처럼 애착 인형 역시 포근한 촉감으로 분리불안을 겪는 아이들에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주고 수면 교육에 활용할 수 있죠. 대부분의 아이들이 인형이나 이불에 애착을 갖게 되면 그 이후로 잘때 꼭 그 물건을 찾게 되기에,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은 선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젤리캣 애착인형>


최근에는 젤리캣 애착인형, 코키리 애착인형 등 국민 애착인형이 많이 나온만큼 혹시 돌 전후의 아기 크리스마스 선물을 찾고계신다면 애착인형도 정말 좋은 답안 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2. 동물배게(아기 배게)


<밀로앤개비 동물베개>


아기 배게도 참 인기가 좋습니다. 토끼나 공룡, 다람쥐 등을 활용한 다양한 캐릭터 침구가 최근에 많이 출시되어있고, 밀로앤기비의 동물배게는 아기들을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고 하네요.



이 배게는 배게로서의 역할 이외에도 쿠션, 인형 등 아이 방의 인테리어로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이 외에 아기들에게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잘 정리한 포스팅이 있어 [링크]를 안내드립니다.



<24개월 - 36개월 전후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가 24개월이 되면 매우 활동적이어지기도 하고, 조금씩 말도합니다. 정말 귀엽죠. 혹시 집 내 공간이 활용되신다면 아이의 활동성을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장난감들이 참 좋을 것 같은데요.


1. 붕붕카



특이 크리스마스 즈음이 겨울이기에 바깥 외출이 많이 꺼려지는 시기이죠. 



이렇게 활동적인 아기들에게 실내에서 마음껏 놀 수 있는 붕붕카가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 



붕붕카의 종류는 정말 많습니다.





최근에는 전동차들도 많이 나와있고, 무소음 붕붕카, 타요붕붕카, 본토이 붕붕카, 벤츠 붕붕카 등 많은 붕붕카들이 있습니다. 아이가 평소 좋아하는 만화캐릭터의 붕붕카를 사주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2. 유아 책상의자세트



아이가 36개월 정도 되었다면 시랜에 머무르는 시간이 제법 길어지고, 책을 읽는 습관을 들여주는 것도 참 도움이 되겠습니다. 저는 이케아 책상도 구매해보았는데 쓸만했지만 유아 책상이라 그런지 아이가 올라가서 뛰면 빠직하는 소리가 들리기도 하네요^^;; 


<리바트 키즈 책장>


<야마토 노스타>


최근에는 야마토야 노스타, 한샘 유아책상, 불클레벤 유아책상, 튜즐 유아책상 등 많은 제품들이 나와있으니 이번에 크리스마스 선물로 확인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36개월~48개월 전후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1. 주방놀이세트, 공구세트


아이가 36개월이 되면 역할놀이를 위한 제품들이 필요한 시기가 옵니다. 



특히 주방놀이나, 보쉬의 워크스테이션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적합한 아이템인데요. 



특히 요즘은 정말 다양한 주방놀이 세트가 나와 무엇이 국민 주방놀이세트인지 구분이 안될정도로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졌습니다. 


<스텝2 주방놀이세트>


<키즈크래프트 주방놀이세트>


스텝2 주방놀이세트, 키드크래프트 주방놀이세트, 팀슨 주방놀이세트, 토이즈킹 주방놀이세트 등이 유명한 주방놀이 세트이죠. 

2. 맥포머스 슈퍼스팀


저는 이게 가장 눈이가는데요.

 

아이가 키즈카페에가도 오랜 시간 정말 잘 노는 장난감입니다. 정말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 맥포머스 슈퍼스팀 딱 좋아'인데요. 



특히 겨울철 집에 있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시기에 맞춰 교육 효과가 좋은 맥포머스 슈퍼스팀은 샛별이의 가장 좋은 장난감이자 교육도구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좋은 후기링크가 있어서 공유합니다.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099168&memberNo=639&searchKeyword=%EC%96%B4%EB%A6%B0%EC%9D%B4%20%ED%81%AC%EB%A6%AC%EC%8A%A4%EB%A7%88%EC%8A%A4%20%EC%84%A0%EB%AC%BC&searchRank=3

<5살 이상 유치원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


유치원 어린이의 크리스마스 선물은 참 다양합니다.


 5살 이상이 되면 신체의 움직임도 자연스러워지고, 각 신체별 협응능력이 발달하면서 움직임이 부드러워집니다. 또 대부분 기관(어린이집 혹은 유치원)에서 단체생활을 하면서 표현력과 사회성이 현저히 증가하게 되는 모습을 보이고, 소유 개념이 강해집니다. 


1. 마이크로 미니 디럭스 키보드, 오즈 G 스쿠터, 맥포머스 스쿨시리즈


협응력과 신체활동을 늘리기에 이만한 장난감이 없죠. 


<마이크로 미니 디럭스 키보드>


<오즈 G 스쿠터>


특히 킥보드는 아이에게 정말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앱손 리락쿠마 라벨프린터, ELC 에코마이크 


여아 남아 관계 없이(특히 여자 아기에게) 좋은 선물로 생각됩니다. 


<ELC 에코마이크>


<앱손 리락쿠마 라벨프린터>



3. 이외에도 여러 제품들이 있을 수 있어 제가 둘러본 몇개의 포스팅링크를 공유할까 합니다. 정말 많은제품이 있는데요. 



왠지 부모가 쇼핑하는 느낌 ^^;


1) 샤오미 토이블록 Mitu 리뷰 : http://anchoki.tistory.com/460



2) 팽이놀이 장난감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itcools&logNo=221145559320

3) 레고프렌즈크리스마스 : http://blog.naver.com/alsrudch/221138756537



4) 산타양말DIY :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169865&memberNo=2436881&vType=VERTICAL


5) 여자어린이장난감 : http://movinglife.tistory.com/486


4) 킨더서프라이즈에그 : http://flame0303.blog.me/221146817754



5) 터닝메카드 : http://mecard.co.kr/



가족과 함께 따뜻한 겨울,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