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배우 이미지 사망 신장쇼크◈

Latte_papa 2017. 11. 28. 08:11

배우 이미지 신장 쇼크 사망 소식에 충격, 그녀의 드라마 및 영화 출연작은?


배우 이미지가 사망하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고인 이미지는 숨진 지 2주 후 발견됐으며, 사인은 신장 쇼크라고 전해집니다.



이미지는 다양한 드라마에서 출연해 비중있는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올해 이미지의 나이 58세였죠.  갑작스러운 이미지의 사망 소식(비보)에 유족은 큰 충격에 빠진 상태라고 전해집니다.


지난 1981년 데뷔한 이미지는 많은 분들이 아시는 드라마와 영화인 ‘태양인 이제마’ ‘스캔들-조선남녀상열지사’ 등 각종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그녀만의 필모그레피를 쌓아온 배우입니다. 최근작으로는 종합편성채널 MBN ‘엄마니까 괜찮아’에 신성애 역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죠. 그랬던 그녀이기에 더욱더 안타깝습니다. 


배우 이미지 출연작 - 30년간 드라마, 영화에서 다양하게 활동하였습니다.


배우 이미지 드라마 출연작 - '야상곡', '당신의 초상', '엄마의 방', '퇴역전선', '서울의 달', '파랑새는 있다', '육남매',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태조 왕건', '태양인 이제마', '무인시대', '사랑해도 괜찮아', '황금사과'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

[배우 이미지 출연드라마 - 다양한 드라마의 감초같은 역할을 했습니다]



배우 이미지 영화 출연작 - '춘색호곡', '웅담부인'

012345678910

[배우 이미지 영화]

최근에는 가수 태진아 씨의 첫 연기 도전작 KBS 단막극 '13월의 로맨스에서 태진아 씨의 상대역으로 촬영을 마치기도 하였죠.



[배우 이미지 프로필]

출생 1958 년생, 나이 58세

고향 : 고향 전남 구례군

가족 : 집안 내 이미지 아버지 어머니 부모님 정보는 없습니다, 이미지 결혼이나 남편, 자녀 역시 정보가 없네요. 


몇몇 보도에서는 배우 이미지가 신장 쇼크로 고독사했다고도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아마도 이와 같은 주장은 한매체가  “역삼동 오피스텔에서 혼자 살던 이미지는 사망 2주가 지난 후에야 동생에 의해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정확한 사망 날짜는 알려지지 않았다”라고 언급하면서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평소 이미지는 신장에 문제가 있었다고 전해집니다. 



하지만 그 질병이 신장쇼크로 사망에 이를정도는 아니라고 전해졌었는데요. 측근에 따르면  배우 이미지가 신장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알았지만 대수롭지 않게 여겼고, 이미지 씨의 동생이 집에 가보니 누나가 이미 사망한 뒤였고, 2주 전에 신장 쇼크가 와서 사망한 것으로 알려왔다고 합니다. 



한편 이미지의 별세 소식이 전해지면서 애도 물결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이미지의 사망 소식에 많은 네티즌은 애도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58세면 아직 젊은데 안타깝다", "가장 슬프다는 '외로움' 속에서 별세하셨네요. 그 곳에서는 외롭지 마시길", "다음 세상이 있다면 또다시 배우로 태어나 주세요" 등의 안타까운 반응을 보였는데요. 

고인의 이미지의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7호실이며, 발인은 29일 오전 7시 45분으로 예정되었다고합니다. 장지는 인천가족공원이라고 전해지는데요. 


다시한번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