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사랑의 파킹맨 김광규♥

Latte_papa 2017. 11. 28. 14:50

사랑의 파킹맨 김광규♥


♥배우 김광규, 트로트 신곡 사랑의 파킹맨♥

배우 김광규가 '사랑의 파킹맨'의 음원을 정식으로 발매할 계획인 가운데, 김광규의 트로트 신곡 '사랑의 파킹맨'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렇게 김광규의 '사랑의 파킹맨'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배우 김광규가 '불타는 청춘' 친구들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트로트 가수로서의 인생 2막에 도전하기 때문입니다. 배우가 트로트 가수에 도전한다는 것이 참 새롭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실제로 지난 11월 16일 오후 SBS '불타는 청춘' 팀이 함께 하는 가운데 배우 김광규의 신곡 '사랑의 파킹맨' 쇼케이스가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되면서 전파를 탄 바가 있습니다. 



이렇게 김광규가 트로트가수에 도전하게 된 계기는 역시나 '불타는 청춘'이 한 몫을 했다고 전해집니다. 역시 불타는 청춘들인데요.



지난 V앱에서 생중계된 김광규의 쇼케이스는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함께 출연 중인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완성되었다는 후문입니다. 


김국진이 MC, 김준선이 작곡가로, 강수지가 무대연출가로 나섰고, 트로트 가수 금잔디가 일일 선생님으로 변신해 김광규의 트로트 가수 도전을 도와줬는데요. 



호평이 자자해 앞으로 히트곡이 될지 궁금합니다. 


어쩌면 오늘 방송 이후 음원 1위를 달리는게 아닐까요?



사랑의 파킹맨의 가사 및 주제는 '김광규의 인생'스토리가 한껏 담겼습니다. 


김광규의 인터뷰에 따르면 "내가 살아오면서 느낀 것을 가사로 표현했다. 스무살에 돈 없어 차이고, 집이 없어 차이고, 어려웠던 시절이 많이 담긴 곡이다"고 노래 가사말에 대해 설명하였는데요.



[김광규의 인생 스토리? - 출처 : 나무위키]


우 김광규는 부산광역시 송도 출신으로 어려운 가정형편 때문에 고등학교 때 육군 부사관 장학생을 지원하여 학비를 지원받고 졸업 후 육군 부사관으로 직업군인의 길을 걷게 된다.



방위병 기동중대 소대장과 제50향토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총검술 교관 등의 직무를 맡으며 68개월 동안 중사 계급까지 군복무를 하였다. 



이 때의 임관 동기들이 지금은 원사들이라고... 나름대로 군대 체질이었는지 군복무 하는 동안 대대장, 연대장, 사단장 상을 각각 2회씩 수상하는 등 두각을 나타냈다.



그리고 전역 후에 장돌뱅이, 나이트클럽 웨이터, 영업사원, 택시기사 등 수많은 직업을 전전하며 열심히 생계를 이어갔고 특히 택시기사를 6년 동안이나 했으나, 



연기의 뜻을 굽힐 수 없어 30살의 나이에 늦깎이 대학생으로 과감히 진학을 결심해 연기를 공부하고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걷는다.


[김광규의 인생 스토리 끝 - 출처 : 나무위키]


실제로 사랑의 파킹맨의 가새 내용은 택시 하면서 돈이 없었을 시절의 내용이 가사에 잘 담겨 있으며, V앱 쇼케이스가 진행된 장소는 김광규가 50년 넘게 산 집이라 정이 안 간 곳이 없는 곳으로 곧 재개발을 앞두고 있는 곳이라고 전해집니다. 



[사랑의 파킹맨 앨범 정보]


앨범명 : 사랑의 파킹맨

곡명 : 사랑의 파킹맨

가수 : 김광규

작곡 & 프로듀서 : 김준선

작사 : 김윤영, 김준선, 김광규, 강단비, 야문센

편곡 : 김남원

Recording & Mixing Studio : Evermore Studio

Mastering Studio : JFS Mastering

제작사 : 주) 크리진엔터테인먼트


'김광규' 특유의 친화적인 호소력 있는 보컬이 인상적입니다. 가사 내용은 사랑에 대한 기대를 포기한 남자가 우연이자 필연같이 다가온 사랑에 다시 한번 올인 한다는 가사입니다.

[사랑의 파킹맨 가사 일부]


내 인생 직진신호 들어왔어,

오늘도 님 생각에 빙그르르

또 한번 그녀에게 속아보련다


당신의 웃음 한 번

시름이 사르르르르


내 인생 빨간불 들어왔어

오늘도 님 생각에 술 한잔

사랑이 뭐 대수냐 외쳐보지만


난 사랑에 미치다


김광규의 표정도 너무 행복해보이고, 가사도 재미있습니다. 뒤에서 열창과 응원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 역시 너무 좋아보이네요.


김광규의 인생이야기이기 때문일까요, 아니면 아들의 제2막 도전에 대한 응원일까요. 현장에는 김광규의 어머니도 참석해 감동을 더했습니다. 



어머니가 참석해서 그런지, 뜨거운 박수 속에 등장한 김광규는 "떨린다. 연습하느라 어제도 새벽 4시에 잤다" 라며, 긴장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입니다. 



하지만 얼마지나지 않아 그의 신곡  '사랑의 파킹맨'을 구수한 창법과 세련된 안무로 소화해 '불타는 청춘' 친구들과 제작진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고 전해지는데요.  


김광규의 어머니 역시 김광규의 노래에 대해 "이렇게 노래를 잘 하는 줄 몰랐다, '사랑의 파킹맨' 재밌다. 노래를 들어보니까 좀 낫다"고 호평하였습니다. 


[배우 김광규 프로필]



이름 : 김광규(金光奎)

출생 : 1967년 12월 8일(김광규 나이 49세)

본관 : 김녕 김씨

소속 : 코엔티엔

고향 : 부산광역시 서구 암남동

가족 : 미혼

신체 : 김광규 키 170.1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

데뷔 : 1999년 영화 '닥터K'



학력 : 

부산예술대학 연극과 (전문학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국어국문학과 (학사)



김광규의 인생 2막 도전, 성공했으면 좋겠는데요! 



김광규의 사랑의 파킹맨 흥행을 기원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