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연말 송년회 인사말모음※

Latte_papa 2017. 12. 5. 09:25

※연말 송년회 인사말 문구 모음, 인사말 문자※


2017년 마무리로 많은 분들께서 바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약 한달즈음 남은 2017년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 역시도 2017년 힘든일도, 바쁜일들이 많았지만 2018년이 많이 기대됩니다. 정든 한 해가 떠나간다니 세월이 빠르게 흐른다는게 요즘 더 체감되는 것 같습니다.



이 시기가 되면 송년회, 망년회 일정으로 바쁘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직장, 학교(동창), 가족, 친구, 친척들 산악회와 같은 모임들까지 함께 모여 맛있는 식사와 함께 간단한 음료 및 음주를 즐기실텐데요.



오랜만에 많은 사람들을 만나기에 반가움도 있지만, 때로는 말 실수하면 어떻게하나 하는 걱정들도 다들 있으실 것 같습니다. 



적절한 인사말은 언제나 필요한 덕목인데요.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연말 송년회, 망년회 인사말모음'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최근에는 연말 인사말을 카톡이나 문자로도 많이 보내시죠. 



아래 인사말모음을 짧게 줄여 카톡이나 문자로 따뜻함을 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생각됩니다.



연말 송년회, 망년회 인사말 문자[1]


어느덧 한 해가 저물어 갑니다. 일년을 마무리하는 이 날들을 소중한 사람들과 뜻 깊은 시간으로 채우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운이 가득하길 빕니다. 




연말 송년회, 망년회 인사말 문구[2]


2017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달력이 서운하게 느껴지지만 곧 새 달력을 걸 수 있다고 생각하면 즐겁기도 합니다. 무슨 일이든 생각하기 나름인것 같습니다. 남은 2017년 마무리 잘 하시고 2018년 한 해에도 건강하고 뜻하는 일들이 모두 잘 성사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연말 송년회, 망년회 인사말 모음[3]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고 싶은 뜻 깊은 연말입니다. 여러모로 바쁜 한해였지만 그 만큼 보람찬 결실을 맺으셨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다가오는 새해, 2018년도 늘 다복하시고 간강하시기 바랍니다.



연말 송년회, 망년회 인사글 모음[4]


2017년 올해도 어느덧 저물어 갑니다. 고되고 바쁜 2017년이셨겠지만 그만큼 뜻깊고 행복한 결실을 맺으셨길 바랍니다. 다가호는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좋은 결실 맺으시길 기원합니다.


연말 송년회, 망년회 인사말 말씀[5]


벚꽃이 만화하던 때가 바로 엊그제 같은데 벌써 쌀쌀한 연말이 되었습니다. 2017년 연초에 계획하셨던 일들은 모두 이루셨는지요? 다가오는 2018년 한 해도 하시는 일들마다 모두 승승장구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연말 송년회, 망년회 인사말 문자[6]


2017년 올해의 달력도 한 장 남았습니다. 2017년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던 만큼, 기쁘고 보람찬 일들로 가득 채우셨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언제나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연말 송년회, 망년회 인사말 모음[7]


한 해를 돌이켜보면 정말 세월이 빠르다는 것이 어떤 말인지 의미를 알 수 있게 됩니다. 지나간 시간을 보면 참 많은 순간들이 있었습니다. 기억에 남기고 싶은 일들, 지우고 싶어도 지워지지 않는 일들.. 하지만 기억되는 순간이 무조건 나쁘게 생각되거나 지나갈 순간이라고 생각할 것은 아니라고 느껴집니다.



좋았던 순간은 좋은 추억으로 남기시고, 속상한 일들은 삶의 고난 중 하나로 잊으시고, 후회되는 순간은 미래의 귀감이 되는 것이 한 순간 한 순간의 이유가 아닐까요? 여러분 모두 각자의 황금같은 순간들을 잘 활용하실 수 있으시기를, 그 순간들이 다음 해 여러분의 삶을 더욱 확고하게 만들어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연말 송년회, 망년회 인사글 모음[8]


어느덧 2017년 한 해도 이제 멀마 남지 않아 많이 아쉽습니다. 2017년 올해의 마지막 12월엔 올해 한해동안 채우지 못하였던 행복을 가득 채우시는 날들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날씨도 추워지고 경제도 많이 어렵다고들 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함을 잃지 않는 마음부자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은 마음먹은 만큼 온다고 합니다. 비록 힘든 일이 있더라고 용기 잃지 마시고 웃음 잃지 마십시요. 2018년도, 달리다보면 보면 언제가는 좋은날이 있으리라 믿습니다. 응원합니다.



위 인사말 모두 저 역시 여러분들께 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인사말 처럼 2018년 승리하시고, 행복하시고, 가족들과 주변인들과 좋은 시간, 추억들 많이 쌓으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건강하십시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