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인국♥박보람 열애설?! 맞다!? 맞다!!


서인국 박보람 열애설의 진실은? 박보람 서인국 프로필, 박보람 다이어트 전후, 식단은 운동!?


서인국과 박보람의 열애설이 나면서 세간의 화제입니다. 


서인국과 박보람의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이거 실화?"를 연신 외쳐대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박보람 서인국 측 현재까지 구체적 입장 표명 없어 공식적으로 열애한다!라고 언급하기는 어렵습니다만 진위여부를 묻는 팬들의 목소리가 비등합니다.



실제로, TV 리포트는 6일 서인국, 박보람에 대해 “두 사람이 핑크빛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7살 나이 차가 나는 연상, 연하 커플인 이들은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험난한 연예계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라고 보도하였습니다.


박보람의 나이는 올해 23살이고, 서인국의 나이는 올해 30살로 서인국과 박보람의 나이차이는 7살나는 커플입니다. 



[서인국 프로필]


이름 : 서인국(徐仁國)

출생 : 1987년 10월 23일(서인국 나이 30세)

출생 : 울산광역시 남구

가족 : 부모님, 서인국 여동생

신체 : 서인국 키 180cm, 몸무게 68kg 

종교 : 무종교

데뷔 : 2009년 EP 앨범 [부른다]

소속사 : 비에스컴퍼니

혈액형 : B형 


[서인국 슈퍼스타K 출연 시절]


[서인국 학력]


울산여천초등학교

학성중학교

울산공업고등학교

대불대학교 실용음악학 학사

동국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


[서인국 출연 드라마 및 TV프로그램 확인하기]

01234567891011121314151617

서인국과 박보람은 두가지 공통점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다이어트 전후, 식단'와 '살빼기 전'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달리는 배우들이라는 점에서 두 사람 모두 '긁지 않은 복권'이었고, 무엇보다도 슈퍼스타케이 출신의 연예인이라는 점이죠. 



물론 서인국은 슈퍼스타 K1이고, 박보람은 슈퍼스타 K2 출신으로 서인국이 선배이긴합니다.



실제로 박보람의 연관검색어는 '박보람 다이어트 전후,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 등과 함께 '박보람 '예뻐졌다'가 연일 관심사 입니다. 그만큼 박보람은 슈퍼스타 K2 출신의 수준 높은 가창력과 함께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수준급의 미모를 자랑하고 있죠. 제가 볼땐 다이어트 식단보다는 운동이 큰 영향인 것 같네요!


[박보람의 다이어트 식단은 꾸준한 운동!] - 다이어트 식단으로 꾸준한 식이요법을 진행했으며, 요거트를 통해 유산균을 먹었다고 합니다.


[박보람 프로필]


본명 : 박보람(朴寶覽)

본관 : 밀양박씨

출생 : 1994년 3월 1일(박보람 나이 23세)

고향 : 강원도 춘천시

박보람 키 몸무게 : 164cm, 48~49kg

혈액형 : O형

장르 : 댄스, 발라드, R&B

성좌/지지 : 물고기자리/개띠

좋아하는 것 : 스크린야구, 음식먹기 ,여행가기

존경하는 가수 : 박정현, 이영현 ,인순이

학력 : 봉의여자중학교 - 춘천실업고등학교 패션디자인과

소속사 : CJ E&M(CJ E&M MUSIC), MMO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0년 11월 9일



[박보람 홈페이지]

박보람 공식 팬카페

박보람 트위터 

박보람 인스타그램

박보람 V LIVE


[박보람 앨범 및 참여 앨범 확인하기]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


이어 TV리포트는 서인국 박보람의 열애설에 더불어 “박보람이 해외 일정이 있는 후에도 정기적으로 만남을 이어가며 사랑을 확인했다, 그리고 서인국은 어린 연인을 배려하는 매너가 몸에 배어있었고, 박보람은 그런 남자친구를 의지하며 따랐다”라며 깨알같은 디테일을 전했습니다.

최근 박보람의 근황을 보면 안타깝게도 2010년 부친상에 이어 최근 10월 모친상을 당했습니다. 상당히 심적으로 힘들었을 것 같은데요. 서인국은 힘들어하는 박보람을 위로했다는 후문이 들리면서 훈훈한 열애설이 퍼지고 있습니다. 



이에 박보람 역시 서인국이 겪는 힘든 일들마다 서로 위로하고,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 전해지면서 이들을 응원하는 팬들 역시 많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서인국은 가수 활동과 더불어 슈퍼스타 출신으로 각종 드라마에서 맹활약 해왔고 많은 호평을 받았지만 분명 급상승하는 인기와 함께 힘든일도 있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실제로, 네티즌들은 아래와 같은 입장을 보였는데요. “대박이다” “박보람 예뻐졌는데 결국 열애설부터 터지는구나” “박보람 팬으로서 축하해요” “박보람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는 또 ‘좋은 친구 사이’라고 해명하는거 아냐” 등의 반응이 주를 이뤘습니다. 



이 둘의 열애설은 진짜일까요? 저는 왠지 서인국과 박보람의 열애 응원하는 바이지만 정확한 소식은 공식입장을 통해 전해지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