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동근 & 최효인 정말 너무좋다 - 전곡듣기, 최효인 성별, 여자, 소속사, 직업, 나이


오늘 오후 방송된 MBC 음악 예능프로그램 '듀엣가요제'왕중왕전에 안신애X정진철, 정은지X유혜선, 김윤아X채보훈, 한동근X최효인, 봉구X권세은, 허영생X이정혁, 육중완X이주혁의 경연이 펼쳐졌습니다. 최종우승은 한동근X최효인이 차지했는데요. 


이날 MC 성시경과 유세윤은 "오늘이 '듀엣가요제'가 딱 1년 되는 날이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성시경은 "아쉽게도 오늘 듀엣가요제 첫 시즌이 종영된다"라며 "영원한 게 어디 있겠느냐. 1년이란 짧은 시간 동안 기분 좋고 행복한 시간들이 많았던 것 같다"라고 종영 소감을 밝혔습니다.


- 한동근 최효인 왕중왕전 우승


한동근과 최효인의 무대는 한동근의 잔잔한 목소리로 노래 시작해 이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섬세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반면 최효인은 짙은 음색과 함께 안정적인 고음으로 청중을 압도한 후 숨죽이는 목소리로 관중들에게 소름돋는 무대를 만들어 내었습니다. 이들은 461점으로 봉구X권세은 팀을 역전해 1위를 차지했습니다. 봉구 팀을 가장 어려운 라이벌로 지목한 한등근 최효인 팀은 결국 높은 벽을 넘어섰습니다.



- 왕중왕전 한동근&최효인 숨(4월 7일 방송)


이로서, 최효인은 듀엣가요제 를 통해 꿈을 현실로 만들었습니다. 

한동근 또한 감회가 새로워 "자아 성찰했던 무대", "누나(최효인)도 고생많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최효인은 이번 듀엣가요제를 통해서 소속사와 계약도 할 수 있었습니다. 

김윤아와 출연한 채보훈 역시 소속사와 계약하였는데, 아직 어떤 소속사인지 나오고 있지 않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최효인의 성별로도 과거에는 논란이 많았는데, 당연히 여자이며, 나이는 27살입니다. 

듀엣가요제 전 직업은 프리랜서였다고 하는데 특별한 사연이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최효인의 학력, 대학교, 고등학교, 고향등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다고 하는데 

소속사에 들어간 만큼 앞으로 프로필 정보가 업데이트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출처 : 최효인 인스타그램


이번 듀엣가요제를 통해 최효인과 한동근의 명품 듀엣을 들을 수 없는 것은 너무나 아쉽지만,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 봐야할 것 같습니다. 



최효인의 인스타그램은 온통 듀엣가요제로 가득차 있어, 그녀의 열정과 사랑이 돋보입니다.


- 최효인 인스타그램



한동근 & 최효인 듀엣 전곡듣기


이것으로 한동근 & 최효인 정말 너무좋다 - 전곡듣기, 최효인 성별, 여자, 소속사, 직업, 나이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최효인씨의 앞날을 응원하신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