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백화점 평창 스니커즈예약 방법, 롯데백화점 홈페이지 or 평창 온라인스토어 배너 클릭!


여러분들 혹시 평창 롱패딩을 아시나요? 



정말 활황으로 재입고에 이은 재입고에 이은 재입고를 통해 구매를 할정도로 인기가 많았는데요. 


이번에는 평창 스니커즈가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후기 보고 사고 싶은데 사전예약만 3만 족이라니”,“일단 사고 보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만큼 평창 롱패딩이 화제성이 있었죠. 



실제로 12월 7일인 오늘 롯데백화점은 지난 1∼6일 ‘평창 스니커즈’의 사전 예약을 받은 결과 예약자 수가 2만 명을 넘어섰고 예약 물량은 전체 초도 물량 5만 켤레의 60%인 3만 켤레를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전 예약은 7일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 평창 스니커즈예약' 방법이 궁금하신 많은 네티즌들이 생겨나고 있는 상황인데요. 늦기전에 예약해야겠죠. 



이렇게 평창 스니커즈가 사전 예약을 받은 이유는 앞서 평창 롱패딩에서 발생한 물량 부족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롯데백화점 평창 스니커즈 예약 방법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평창올림픽 상품 관련 팝업이 몇개 뜨는데요. 그 중에서 찾아보시면 평창 스니커즈(평창 운동화) 사전예약 링크가 있습니다.



혹은. 아래와 같이 평창 온라인 스토어에 들어가시면 관련 링크로 이동가능합니다.


롯데백화점 평창 스니커즈는 언제부터 판매가 가능할까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라이선스 업체인 롯데백화점은 내년 1월부터 100% 소가죽으로 만든 평창 스니커즈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28일 전했습니다. 참고삼아 말씀드리면, 평창 백팩은 내년 2월 부터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롯데백화점에서 판매할 평창 스니커즈의 디자인, 가격 알아보겠습니다.



평창 롱패딩하면 '가성비'가 떠오르죠. 평창 스니커즈 역시 '가성비'에 초점을 맞추었는데요. '가성비'를 자랑했던 평창 롱패딩과 같이 평창 스니커즈도 100% 소가죽으로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인 5만원으로 으로 기획되었습니다.


특히, 학생증 소지자에 한하여 10%할인 혜택이 있다고 하며 자녀분이 학생일 경우, 학생증 제시후 대리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평창 스니커즈의 색깔은 '흰색' 만 제공되며, 사이즈는  220~280mm까지 제공합니다(발이 크시다면 아쉽네요)



평창 스키커즈의 가격은 한 켤레당 5만원대로 기존 가죽 운동화 가격의 3분의 1 수준 정도로 매우 합리적입니다. 게다가 100% 소가죽이라면 말 다했죠.


또한, 평창 스니커즈의 디자인을 살펴보면 신발 뒤쪽에는 평창 겨울올림픽 슬로건인 'Passion Connected'라는 영어 문구가 새겨지며, 평창 롱패딩처럼 별도의 상표는 부착되지 않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평창 스니커즈의 또 다른 특성은 평창 롱패딩과 같이 중소기업에서 만든다는 것인데요.


실제로 평창 스니커즈는 롯데백화점에서 국내 중소기업이 중국 공장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롯데백화점이 전량 매입해 판매한다고 전해집니다. 


사전 예약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끝까지 읽으신 분들을 위한 감사입니다 ^^. 맨 밑에 게재해 두었습니다.


[평창 스니커즈(평창 운동화) 사전 예약 신청 안내 링크]




https://form.office.naver.com/form/responseView.cmd?formkey=ZGM2YTQ3OGEtNzQ0OC00YmQ5LWE1M2UtOTI2NWMzYzQzODlm&sourceId=urlsha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