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정인영 나이 몸매♥

Latte_papa 2017. 12. 7. 14:03

정인영 결혼, 정인영 아나운서 나이 몸매♥


정인영 아나운서 결혼, 정인영 아나운서 나이, 키, 몸매, 정인영 아나운서의 남편은?


정인영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수의 보도에 따르면 정인영 아나운서는 오는 29일인 12월 29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8살 연상의 사업가 박 모씨와 결혼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정인영 결혼 소식과 함께 정인영 아나운서 프로필(나이, 몸매, 경력) 등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과 함께 정인영의 예비남편에 대한 관심 또한 매우 높습니다. 



또한, 정인영이 현재 출연중인  tvN '코미디 빅 리그'의 결혼으로 인해 하차하는거 아니냐는 궁금증돋 커지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먼저 말씀을 드리면 정인영은 결혼 후에도 코미디 빅 리그를 하차할 계획은 없다고 전해지고, 다음 시즌에도 MC로 출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정인영의 남편(예비신랑)은 더팩트 측에 따르면, 키가 180cm를 훌쩍 넘는 준수한 외모의 사업가라면서, 대외 평판 또한 매우 좋은 인물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정인영 아나운서의 키가 176~177cm라고 알려진 장신이기에 180cm를 정말 훌쩍넘겨야 키 차이가 이상적이겠네요. 사실 정인영 아나운서는 한눈에 들어오는 특징이 장신이라는 것이죠. 


실제로, 본인의 말에 따르면 초등학교 5학년 때 157cm였는데, 중학교 2학년이 되자 174cm로 컸다고 전해집니다. 



큰 키와 더불어 정인영 아나운서의 몸매가 상당히 유명합니다.



또한 정인영 아나운서의 나이는 올해 33살(정인영 아나운서 나이 만 32세)로 남편이 8살 연상이라면 한국나이로 41살, 만으로 40살이 되겠습니다. 


한편 정인영의 결혼 소식은 지난 주말 웨딩촬영을 하면서 알려졌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정인영 측은 "상대가 일반인이라서, 최대한 조용히 결혼식을 하기로 서로 약속했다"고 전했습니다.



그렇다면 정인영 아나운서는 어떤 인물일까요? 


정인영 아나운서의 프로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정인영 아나운서 프로필]


이름 : 정인영(丁仁泳)

본관 : 압해 정씨

국적 : 대한민국

출생 : 1985년 10월 22일 (나이 32세)

고향 : 인천광역시

신체 : 키 177cm

혈액형 : O형

성좌 : 십이지천칭자리,소띠

학력 : 연수여자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영문학, 신문방송학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前 KBS N (아나운서, 2011-2015) - 시그널엔터테인먼트 (2016-)

링크 : 정인영 인스타그램 트위터


[정인영 아나운서 출연 프로그램]

012345678910111213


정인영 아나운서는 지난 2011년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입사해 '라리가 쇼', '아이 러브 베이스볼', '스페셜 V' 등을 진행한 이력이 있습니다. 


[정인영 아나운서 몸매, 큰 키로인해 몸매가 화제이다]


[정인영 아나운서 몸매, 큰 키로인해 몸매가 화제이다]


정인영 아나운서는 이후 2015년 프리선언을 하고 TV조선 '엄마의 봄날', 채널A '미.사.고', tvN '소사이어티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왔고, 현재는 tvN '코미디 빅 리그'에 MC로 출연 중입니다.



정인영 아나운서의 결혼을 축하드리며 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