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엄정화 나이 데뷔초사진

Latte_papa 2017. 12. 13. 09:33

♥엄정화 나이 데뷔초사진♥


엄정화 나이와 키, 엄정화 프로필(영화&드라마&노래모음), 엄정화 리즈사진과 엄정화의 새로운 앨범


엄정화가 한끼줍쇼에 출연 예정이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렇게 엄정화가 한끼줍쇼에 출연하게 되는 이유는 'The Cloud Dream of the Nine(더 클라우드 드림 오브 더 나인)'라는, 8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을 홍보하기 위함으로 생각됩니다. 



이번 엄정화의 새 앨범  'The Cloud Dream of the Nine(더 클라우드 드림 오브 더 나인)'은 지난해 파트 1(첫 번째 꿈)에 이은 파트 2(두 번째 꿈)다. 새로운 4곡이 담겼고 엄정화표 발라드 1곡이 추가돼 총 9곡이 수록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이 신곡은 바로 들어보지는 못하고 25일 '2017 SBS 가요대전'에서는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하니 조금 더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엄정화는 유명한 가수이자 배우이기도 합니다. 엄정화는 드라마든, 영화든, 무대든 어디에 있어도 어색하지 않은 탤런트가 되었는데요. 



실제로 엄정화의 연관검색어는 '엄정화 노래모음', '엄정화 영화', '엄정화 드라마'가 있을만큼 그녀의 필모그래피가 다양하고 다양한 곳에서 호평을 받고 있죠. 



이렇게 엄정화가 그녀의 다양한 경력을 쌓을 수 있었던 것은 오랜 경력도 한 몫 했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엄정화의 나이는 몇살일까요?



엄정화의 나이와, 엄정화의 과거사진(초창기)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사실 엄정화의 과거활동사진이 더 맞는 포스팅 제목인데 연관검색어가 '성형전 얼굴'로 되어있어 부득이 제목을 성형전 얼굴로 내보낸점 미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엄정화 프로필]


직업 : 영화배우 겸 가수

출생 : 1969년 8월 17일 (나이 만 48세)

고향 : 충청북도 제천시

가족 : 1남 3녀 중 차녀, 엄정화 남동생 엄태웅

신체 : 엄정화 키 164cm, 엄정화 몸무게 47kg

혈액형 : A형

종교 : 개신교

데뷔 : 배우 1992년 영화 '결혼 이야기' ,가수 1993년 정규 앨범 'Sorrowful Secret'

소속 : 키이스트


[엄정화 동생 엄태웅]


[엄정화 학력]

청전초등학교

의림여자중학교

제천여자고등학교

북원여자고등학교(졸업)

[엄정화 출연작 - 엄정화 영화]

012345


[엄정화 출연작 - 엄정화 드라마, TV 프로그램]

01234



[엄정화 노래모음]


[엄정화 앨범]

0123456789101112131415161718


엄정화의 나이는 만 48세인데요. 

저도 포스팅을 하면서 깜짝 놀랐습니다. 나이를 감안할 때 상당한 동안으로 생각이 되는데요. 역시 동갑내기 김완선의 뒤를 잇는 1990년대를 대표하는 가요계의 섹시 디바이자, 배우로서도 큰 성공을 거둔 다재다능한 인물이라는 평가가 무색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실제로, 엄정화의 프로필을 짧게 정리해보면 엄정화는 원주 북원여고를 졸업하고 MBC 합창단에서 활동하다가 1992년 영화 《결혼이야기》로 데뷔하였으며, 1993년 주인공을 맡은 영화 《바람부는 날이면 압구정동에 가야한다》의 OST였던 〈눈동자〉로 가수로 데뷔합니다. 





엄정화는 이후 한국의 마돈나 한국 가요계의 여왕 등으로 불리기도 하며 음반과 연기 두 영역 모두에서 큰 성공을 거두는 연예인으로 성장하였으며,



더불어 천만 관객 영화도 있는데 가요 프로 1위곡도 꽤 있습니다. 심지어 여자 가수들에게 롤 모델을 물어보면 엄정화를 꼽는 경우가 많다고 전해질 정도라고 전해집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엄정화 과거사진은 아래와 같은데요. 



엄정화 성형전사진(?)으로 보기에는 큰 이미지면에서 바뀐건 없네요. 



일반인들이나 연예인들이나 다들 나이가 들어감에따라 관리는 하는 시대인데요. 과거 사진을 보니 생각보다 앳된 활동 모습이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엄정화는 네이버 V라이브  '엄정화의 행복행!'에 출연하여 '엄정화 아버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바가 있는데요. 엄정화는 "제가 좋아하는 영화가 영화 '미드나잇인파리'다. 자정에 과거로 돌아가는 이야기가 재미있다, 저도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돌아가신 아버지를 뵙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 이유로  "제가 6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셨다. 그래서 아버지에 대한 기억이 없다. 청년시절의 아버지를 만나면 그 시절의 아버지의 고민이 무엇인지 알고 싶고 듣고 싶다. 아버지께 '멋있는 사람이다'라는 말을 꼭 해주고 싶다"는 뭉클한 인터뷰를 전했습니다.



성대를 다치고 힘든 시간을 보냈다는 엄정화, 사랑하는 나의 팬들, 오랜시간 곁에 있어줘서 힘이 돼줘서 존재자체로 고맙고 늘 고맙다는 말을 전했는데요. 엄정화의 새로운 앨범 너무나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