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틴탑 엘조 재밋어 녹음 후 탈퇴 이유, 이게 재밋어(곡명)? 


신화의 앤디가 만든 소속사 티오피미디에(TOP미디어)에서 만든 첫번째 남자 아이돌 그룹 틴탑(캡, 니엘, 리키, 엘조, 창조, 천지 6인 채제), 최근 계약해지를 앞두고 멤버교체냐 해체냐를 두고 말이 많았습니다. 


결론은 엘조의 탈퇴 후 5인체재 구성인데요. 틴탑은 오늘 오후 서울 강북구 미아동 성신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정규 2집 ‘하이 파이브(HIGH FIVE)’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면서 엘조의 탈퇴에 대한 공식적인 입장을 전했습니다.


하이 파이브(HIGH FIVE)’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 중. 캡, 니엘, 리키, 창조, 천지


틴탑은 2018년 1월까지 전속계약이 남아있었고, 남은 5인(캡, 니엘, 리키, 창조, 천지)은 5인 컴백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그 과정에서 참 사연이 많았는데요, 

캡은 “재계약에 대해 생각을 해보겠다는 엘조에게 ‘이번 활동을 한 뒤 생각을 해보자’고 했다. 설득 끝에 타이틀곡 녹음까지 마쳤다”며 “굉장히 기뻤지만 이후 기사를 통해 엘조의 탈퇴 소식을 접했다”고 떠올렸다고 합니다. 



기사를 통해 엘조의 탈퇴 소식을 접했다니. 틴탑 멤버들의 배신감이 상당했을 것 같습니다. 천지 역시 “여섯 명이서 이야기를 많이 했다. 5인은 틴탑 활동을 하면서 개인 활동을 하길 원했지만, 엘조는 개인 활동 위주로 하고 싶어했다”면서 “이야기를 나눴지만 탈퇴에 대한 생각이 확고(탈퇴 이유)했다”고 전했습니다. 



엘조는 2016년 10월 부터 개인활동을 고집해왔다고 합니다. 

일각에서는 엘조가 소속사 개인활동에 대한 욕심 때문에 TOP미디어와 갈등이 심하다고도 하였습니다. 

한편, 소속사에서는 반대로 엘조가 출연 논의중인 드라마 조차 성실하게 논의하지 않고 출연료를 제안받았음에도 거부했음을 밝혔습니다. 출연료를 몇배로 제안 받았음에도 말이죠. 현재는 이것이 공식적인 엘조의 탈퇴 이유입니다.



이로 인해 엘조의 '배우병'이 도진거 아니냐는 향간의 떠도는 설들이 있었습니다.

엘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아이디 틴탑엘조의 틴탑을 없앤 후 바꾸기도하고, 저격글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엘조의 저격글은 삭제되었다고 합니다.



엘조 프로필

본명 : 이병헌

출생 : 1993년 11월 23일, 나이 27살

소속사 : (전)티오피 미디어

학력 : 한국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데뷔 : 2010년 틴탑 EP 앨범 'Come Into The World'

드라마 : 딴따라(2016), 요술병(2015), 실종느와르M(2015)


틴탑은 2010년 데뷔 후 '긴생머리 그녀' '미치겠어' '쉽지않아' '아침부터 아침까지' '향수뿌리지 마' 등의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그룹입입니다.




틴탑의 정규 2집 ‘하이파이브’는 ‘Origin’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재밌어’와 ‘손만 잡고 잘게’, ‘콜 미(Call Me)’, ‘아이 러브 걸(I Love Girl)’, ‘화나게 해’ 등 용감한 형제 사단과 함께한 6곡과 캡의 프로듀싱 팀 ‘OllePolle’의 ‘유앤아이(You&I)’와 솔로 앨범에서도 자작곡을 자랑했던 니엘의 ‘안녕?!’과 ‘미러(Mirror)’, ‘만능돌’ 수식어를 몰고 다니는 다재다능한 창조의 ‘7월의 만남’, ‘뭐가 문제야’까지 총 11 트랙이 실렸다고 합니다.


이것으로 틴탑 엘조 재밋어 녹음 후 탈퇴 이유, 이게 재밋어?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남은 틴탑 5인조의 성공을 기원하신다면 공감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