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성훈 변숙영 결혼과 이혼 이유, 그리고 아들 문승제



여러분들은 NRG라는 그룹을 아시나요?

90년대의 상당한 인기 그룹입니다. 문성훈씨도 NRG 출신으로 유명했는데요. 


1997년 N.R.G 1집 앨범 'New Radiancy Group'으로 데뷔하여 2005년까지 NRG 소속이었습니다. '할수있어' '히트송' '티파니에서 아침을' 등의 노래가 히트작인데요. 

잠시 추억 속으로 들어가 보실까요?





- NRG 할수있어

- NRG 히트송

- NRG 티파니에서 아침을



문성훈씨의 이혼소식

그랬던 문성훈씨가 최근 뜻 밖의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문성훈씨는 변숙영이라는 일반인 여성과 결혼하였는데요.  2년만에 성격차이로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결혼을 2011년에 하였고, 약 2년만에 결혼했다면 2013년 이혼이지요.

이렇게 이혼소식이 잘 알려지지 않은 이유는 2005년부터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NRG의 멤버들 정도만 근황을 알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문성훈씨의 프로필과 근황


이후 문성훈씨는 대형 가죽공방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사업을 운영하다가 최근 수트원단 사업까지 뛰어들었다고 합니다. 현재 프로필에 보면 루아다 대표로 적혀있는데, 현재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은 되고 있지 않아 정확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소문에는 F-iv(파이브) 김현수와 동업으로 사업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성균관대학교로, 역시 학력이 좋아서 그렇지 사업 수완도 뛰어나네요. 

현재 문성훈씨의 모습은 과거보다는 약간 살이 찐 모습인데 노유민과 똑같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 것 같습니다.


- 노유민과 문성훈


아내 변숙영씨와 자녀 문승제는?

문성훈씨가 아내와 이혼했다는 사실이 공개된 후, 과거 SBS '자기야' 프로그램에 함께 나와 1년차 부부로서 입담을 뽐냈던 두 부부의 방송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SBS 자기야


문성훈씨는 이 방송에서 아내 변숙영씨와 자녀 문승제를 최초 공개하였었는데요. 아내 변숙영씨가 상당한 미인이었기에 저도 해당 방송이 기억이 나는 것같습니다. 변숙영씨는 문성훈씨와 나이차이가 4살 나는 연하였으며, 가방 디자이너였다고 합니다.

아들 문승제도 생후 5개월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아빠와 엄마를 닮아 상당히 인물이 좋았습니다 ^^


- 방송에소 공개된 문성훈, 변숙영 자녀 문승제


이것으로 문성훈 변숙영 결혼과 이혼 이유, 그리고 아들 문승제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문성훈씨의 앞날을 응원하신다면 공감하트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