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송혜교♥송중기 결혼식

Latte_papa 2017. 10. 27. 13:56

송혜교♥송중기 결혼식은 어떻게 진행될까? 결혼장소와 시간, 신혼여행지로 본 송송커플의 결혼식!


송혜교와 송중기가 10월 31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보도에 따르면 결혼식은 아주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라고 전해진 가운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이 송혜교와 송중기의 결혼식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송혜교 송중기 4無 결혼식'

송혜교와 송중기의 결혼식은 4개가 없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4無 결혼식의 4無는 무엇일까요?


주례가 없고, 기자회견이 없으며, 포토타임이 없고, 포토월(+취재공간)이 진행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여타 연예인들의 결혼식보다 훨씬 간결하게 하려는 노력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한류스타 커플인 만큼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데도 불구하고 검소하고 겸손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결혼식은 주례 없는 결혼식으로, 송송커플은 주례자의 주도로 엄숙하게 진행하는 예식보다 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하객과 많은 대화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겠다는 부부의 의지로 보입니다. 



결혼식의 사회는 송중기의 오랜 친구(일반인), 축가는 송혜교와 절친인 가수 옥주현이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하객은 최 측근 300여명만 초대한다는 것으로 미루어볼 때, 정말 극소수의 지인들만 참석을 할 것 같다는 예상이 듭니다.


[송중기 프로필]


[송중기 사진모음]

012345678910111213141516


송혜교와 송중기의 나이차이는 어떻게 될까요? 

과거 송혜교와 송중기의 나이차이에 대해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신랑과 신부의 나이, 나이차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송혜교가 연상입니다 ^^


2017/07/05 - [스타] - 송중기 송혜교 나이차이

[송혜교 프로필]


[송혜교 사진모음]

0123456789101112131415161718



송혜교와 송중기 결혼식 장소는 어디일까요? 신혼집 위치도 궁금하네요.



송혜교와 송중기는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해집니다. 



결혼식 시간은 오후 4시라고 전해지는데요. 이곳 신라호텔 영빈관은 장동건과 고소영 커플이 결혼식을 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연예인들이 신라호텔 영빈관을 선호하는 이유는 이 곳이 국내에서 최고급 예식이 가능한 데다 청첩장을 받은 초대 하객만 입장할 수 있도록 주변 통제와 경호가 완벽히 이뤄지는 곳으로 재벌가나 유명 스타가 선호하는 장소이기 때문입니다. 


송혜교와 송중기의 신혼집은 송중기가 지난 1월 매입한 용산구 이태원동의 한 주택이 될 전망이라고 하네요. 용산이 역시 뜨나봅니다.


송혜교와 송중기의 신혼여행(신행)지도 궁금합니다. 


과거 한가인과 연정훈이 칸쿤으로 신혼여행을 가면서 칸쿤이 인기 신혼여행지로 꼽히게 되었죠. 실제로  혜교와 송중기는 결혼식을 마친 후 유럽으로 신혼여행을 떠난다고 전해집니다. 


[송중기 송혜교 커플사진 모음]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

두 사람의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되자 아쉬워하는 팬들도 많은데요. 실제로 "정말요? 송송 커플 웨딩사진 너무 궁금한데...아쉬워", "이해는 하지만 그래도 예식 사진 보고 싶었는데", "두 사람 결혼식 날 얼마나 예쁘고 멋질까", "기대했는데, 그래도 사진 몇장은 보여줘요", "선택은 존중합니다. 결혼식 잘하고 행복하세요!!" 등의 의견들을 게재하였습니다. 저도 동감입니다.



거의 매년 스타 부부가 탄생하지만 ‘송송커플’의 결혼을 향한 네티즌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운데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고 아시아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는 배우인 데다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애틋한 러브스토리의 주인공이 됐고, 실제 부부가 되는 사례로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거의 송송커플의 결혼식은 2010년 웨딩마치를 울린 장동건·고소영 부부(장고커플)를 잇는 최고의 커플 탄생이라는 반응인데요. 


정말 장동건 고소영 부부에 비해 영향력이 1도 안떨어질 만큼 정말 대단한 결혼식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현재도 장고커플에 대해 꾸준히 네티즌들이 관심이 있는 것처럼 '송송커플'도 마찬가지이겠죠.



송혜교와 송중기의 청첩장도 눈길을 끄는데요. 



평소 담백하고 깔끔한 모습으로 일상을 채워나간 송혜교의 성향이 엿보인다는 평가가 나옵니다. 이들은 청첩장에 “오래전부터 기다려왔던 사람을 드디어 만났습니다."



"먼 길 힘드시겠지만 꼭 오셔서 여러분들이 걸어오셨던 인생의 지혜와 용기를 저희에게 나눠 주십시오. 여러분들께서 가르쳐 주신 대로 바르게 제대로 걸어가겠습니다”라는 문구를 함께 게재하였습니다.


송송커플 결혼 축하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