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고우리 고윤 나이 김무성

Latte_papa 2017. 8. 3. 11:38

고우리 고윤 나이차이 김무성 아들 고윤!



가수 고우리를 기억하실 것 입니다.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인데요. 올해 나이는 30살입니다. 현재 김무성의 아들 고윤과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고윤 고우리 나이!

배우 고윤의 아버지 김무성은 바른정당의 대표입니다. 

고윤은 최근 크리미널 마인드에 출연한 배우로 화제가 된 인물입니다. 고윤의 나이는 30살이며, 결국 고우리와 고윤의 나이차이는 없는 동갑내기 커플입니다.


현재 고우리와 고윤의 소속사는 웰메이드 예당소속으로 사내 연애 중인 셈입니다. 이들의 연애는 대부분 취미인 테니스를 통해, 테니스 동호회를 함께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같은 사모임에 참석하여 연애를 즐기고 있고, 서로의 매력에 푹 빠져있다고 합니다. 관계자의 말을 빌리면 고우리가 느낀 고윤의 매력은 믿음직한면이, 고윤은 고우리의 고운 심성과 매력에 반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고윤은 어떤 배우일까요? 지난번 배우 고윤에 대해 짧게 포스팅한 적이 있었습니다. 말씀드렸다 시피 최근 크리미널 마인드에 프로파일러로 출연과 동시에 김무성의 아들로 화제가 되어있기 때문에죠.


2017/07/19 - [이전글 링크] - 고윤 김무성 아들



그럼에도 짧게만 소개드리면, 고윤은 1988년생으로 2013년 KBS2 <아이리스2: 뉴제너레이션>으로 데뷔했습니다다. 아이리스와 아이리스2 정말 재밋게 본 기억이 나는데요.



이후 <오늘부터 사랑해> <몬스터> <미스터백> 등 다수 드라마와 <인천상륙작전> <국제시장> <오늘의 연애> 등 영화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고윤의 키는 187cm로 매우 훤칠합니다.



그들의 연애에 대해서는 상당부분 수긍이 가는바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평소 말하던 서로의 이상형이 같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고우리는 한 인터뷰에서 “믿음이 가는 사람이 좋다”고 이상형을 고백했고, 고윤도 “여우 같은 여자보다 곰 같은 여자가 좋다”고 밝혔습니다.

그렇다면 고우리는 어떤 가수일까요? 

이제는 배우라고 하는게 맞는 것 같은데요. 고우리는 1988년생으로 지난 2009년 레인보우 멤버로 연예계 데뷔했습니다. 



이후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MBC <다시 시작해> <여왕의 꽃> <기분 좋은 날> <빛나는 로맨스>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고, 지난해 10월 팀 해체 이후 웰메이드 예당으로 이적해 배우로서 길을 걷고 있죠.



현재 두 사람의 소속사에 대해서는 확인중이라고 하는데요. 둘의 알콩달콩 사랑 궁금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