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슈퍼주니어 홈쇼핑 롱패딩★

Latte_papa 2017. 11. 21. 09:28

슈퍼주니어 홈쇼핑 (롱)패딩 완판되다!!


요즘 롱패딩이 그렇게 인기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거겠죠? 


2017/11/17 - [이슈] - 평창 롱패딩 온라인 구입처☞


가을이 왔구나 하면 겨울이 오니 많은 분들께서 그간 고이 모셔둔 패딩을 꺼내시거나, 새로운 패딩 구매를 계획하실 것 같습니다.



최근 슈퍼주니어가 컴백했다는 소식을 들으신 분들도 계실 것 입니다. 


몇몇 논란이 될만한 사건이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슈퍼주니어는 상당히 좋은 남성 그룹이죠. 끼 많은 멤버들 + 노력들이 많이 돋보이는 그런 그룹입니다.


특히, 지난 20일 슈퍼주니어는 정규 8집 'PLAY' 음반 판매 공약을 이행을 위해 CJ오쇼핑에 출연했는데요. 이게 정말 화제성이 있었습니다. 어설픈 예능보다 더 웃겼는데요. '슈퍼주니어 롱패딩'은 완판되었고 혹자들은 슈퍼주니어의 힘이었다고 회상하고 있습니다. 


[슈퍼주니어 홈쇼핑 영상]

(슈퍼주니어는 20일 오후 10시 45분 홈쇼핑 전문 채널 CJ오쇼핑에 출연, 블랙패딩을 판매하는 ‘슈퍼마켓’을 진행했다. 약 한 시간가량 이어진 이날 방송에서 슈퍼주니어는 주요 사이즈를 전량 매진시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원래는 타이틀 곡 '블랙수트'를 판다는 공약이었지만 겨울인 만큼 블랙수트 판매량이 거의 없었을 것 같고, 최근 유행하는 롱패딩 을 판매하게 된 것 같습니다. 당시 정규 8집 'PLAY' 음반이 20만 장 넘게 팔리면 홈쇼핑에 출연한다고 했는데 이 공약이 성사 된 것이죠.



이렇게 아이돌이 직접 홈쇼핑에 출연하여 물건을 판매하는 것은 처음이라고 전해집니다. 

앞으로 홈쇼핑 업계에서도 아이돌 모시기 작전이 들어가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인데요, 거꾸로 예능에서도 이렇게 직접 판매에 나서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매번 '최초'의 길을 걸어온 슈퍼주니어가 또 하나의 새로운 길을 개척한 셈이라는 평가를 받는 이번 '슈퍼주니어 홈쇼핑 패등 판매'는 앨범 판매 공약에서 시작된 것이었지만 슈퍼주니어의 의욕은 상당했습니다. 



다양한 체구를 지니고 있다는 장점을 살려 여성용 사이즈부터 남성용 빅사이즈까지 무리없이 소화하며 사람들을 홀린듯이 전화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이특, 예성, 동해, 은혁, 신동, 희철은 롱패딩을 입고 '블랙슈트' 무대를 선보이는가 하면, 



패딩 모델처럼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고, 김희철은 민경훈과 김장훈 성대모사를, 은혁은 김경호로 변신해 성대모사를 펼쳤습니다. 신동은 성우 성대모사를 하며 주문 전화를 이끌어내어 눈에 띄었습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데다 물건을 '판매'해야하기 때문에 결코 쉽지 않은 홈쇼핑마저 슈퍼주니어는 13년차의 내공으로 훌륭히 소화했는데요. 


슈퍼주니어가 '완판주니어'로 등극했네요. 한편의 예능을 보는 것처럼 유쾌하고 즐거운 1시간이었다는 평이 많습니다.



결국 슈퍼주니어가 광고하는 패딩은 30분 만에 9,000세트를 판매했고, 33분 만에 블랙패딩 100, 95, 네이비 95, 화이트 77을 연달아 매진시켰습니다. 결국 1시간 만에 주요 사이즈는 모두 매진되었는데요. 



앞으로 슈퍼주니어의 많은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따뜻한 겨울 되세요~~!




댓글